맛있는 닭발(delicious chicken feet)

in #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leebs12입니다!!

Hello @ leebs12 !!

암호화폐 시장도 단타칠 장도 아니고, 심심해서 오랜만에 군대에서 배웠던 요리 솜씨 뽐내 봤네요 ㅎㅎ😆

The money market is not even a single ticket, and I was bored, and I showed off the cooking skills I had learned in the army for a long time.

1520598724627.jpg

만드는법은 간단합니다~~

How to make it is simple~

직접 재료랑 만든건 아니구요 ㅎㅎ..

I did not make it with my own materials.

오랜만에 이마트에 가서 청춘 닭발이라고 소스와 닭발이 모두 들어있는 재료를 삽니다!!

I went to E-Mart for a long time and bought the ingredients that contain both chicken sauce and chicken feet.

가격도 시켜먹는것에 비해 저렴하고 후라이팬에 둘둘 볶아주면 됩니다 저는 양파를 조금 더 넣어서 매콤 달콤하고 볶았네요! ㅎㅎ

The price is cheaper than eating it and you can fry it in a frying pan. I add a little more onion and it is spicy and fried! haha

계란찜이랑 주먹밥은 만들었습니다~~ 주먹밥은 김가루에 안에 참치 조금 섞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스팀잇 유저분들도 불금에 닭발 어떠신가요~? ㅎㅎ

Egg steamed rice and rice balls are made ~ ~ Onigiri rice is really delicious if you mix a little of tuna inside. Steam It users also like chicken feet for the burning Friday?

Sort:  

닭발 군침도네요 진짜:)
계란찜까지 준비된거 보면
드실줄 아는 분이네요!!

헉 지금 보니 사진에는 계란찜이 없었네요 ㅜㅜ 이런 대실수를 실제로는 같이 만들어 먹었답니다. ㅎㅎ

오호홍 이마트에 갑니다요ㅋㅋㅋㅋ

귀귀님도 남친분이랑 드셔보세요!!

ㅋㅋㅋㅋ좋아요ㅋㅋㅋ

닭발은 역시 주먹밥이 같이 있어야 제맛이죠~~

ㅎㅎ주먹밥이 진리죠~~

Wow, the chicken feet look like suicidal spicy!
맛깔지게 만드셨네요. 주먹밥 넘 고소하고 맛날것 같아요. 다른 요리 포스팅도 기대해볼께요.

감사드립니다!!! 팔로우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47.29
ETH 243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