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이태원 블루문 404에 다녀왔습니다.

in #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kyongkyulee 입니다.

어제는 불금을 즐기기 위해 오랜만에 동기들과 함께

이태원에서 한잔했습니다.

학교랑 가까운 편임에도 이태원에는 자주 다니지 않았는데

모임을 계기로 오랜만에 다녀오니 좋더군요ㅎㅎ

이태원에 수많은 술집중에 친구가 강추하는

블루문 404에 다녀왔습니다.

사장님께 블루문 404에서 404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여쭤봤더니 알콜도수 4도에서 부터 40도까지 다양한

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어서 가게 이름을

그렇게 지으셨다고 합니다.

금요일 늦은 밤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어서

바로 착석 후 안주부터 주문했습니다.

image

image

첫번째 안주입니다. 스페셜B 세트를 시켰는데

구성으로는 샐러드 감자튀김 직화 훈제치킨

멕시칸 퀘사디아 새우구이 각종 야채구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안주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맛 또한 훌륭했습니다.

image

image

순식간에 해치우고 바로 두번째 안주를 시켰습니다.

오삼불고기 볶음밥과 감자튀김 그리고 윙이 나오네요.

밑에 치즈까지 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오삼불고기가 불맛나는게 정말 맛있더군요

한번 가시게 되면 꼭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image

술을 시켰더니 소주를 끼워서 빛이 나도록 하게 해서 주더라구요.

가끔 핸드폰 플래시를 통해서는 해봤는데 이렇게

계속 불빛이 나니까 괜히 술맛이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ㅎㅎ

image

마지막으로 어제 받은 스팀잇 티셔츠 입니다.

내일 여자친구와 같이 입고 인증샷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Sort:  

정말 신나겠는데요~?
먹스팀에 한 번 빛나는 소주병에 한 번 취하고 갑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이태원 다녀오니 좋았네요ㅋㅋ 서울 거주하시면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ㅎㅎ

이야 맛있겟네요

한번 가보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