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성대 월남쌈집 '쟈스민' 완전 강력추천합니다!

in #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kvkkv2040 입니다.
보통 이 시간 정도 되면 배고프시죠?

그래서 제가 식욕을 더 돋궈드리기 위해
수원 성대역에 있는 월남쌈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위치 : 수원 성균관대역 근처(5분거리)
이름 : 쟈스민

IMG_IMG_7806.JPG

수원 성균관대학교 다니는 학생이라면 다 알 것 같은 곳인데요.
점심시간 또는 저녁시간에 딱 맞춰서 가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처음 들어가는 거 실패하면 거의 1시간 정도 기다려야 해요.
사장님과 또 한분이 운영하고 계셔서 회전율이 좀 느리거든요.
그래도 맛과 서비스는 짱짱입니다!

IMG_IMG_7861.JPG

맛도 맛이지만, 대학교 근처에 있는 음식점이다보니
학생들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저렴합니다.

23,000원에 볶음밥과 쌀국수, 춘권, 월남쌈이면
굉장히 저렴한 편이죠. (사장님 짱짱)

IMG_IMG_7845.JPG

따뜻한 쟈스민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 같은 경우 셀프로 가져다 마셔야해요.

IMG_IMG_7847.JPG

월남쌈에 찍어먹을 소스도 준비된답니다.
칠리, 땅콩, OO, OO 인데 기억이 안나요...

IMG_IMG_7849.JPG

3인세트를 주문했는데 양이 정말 많죠?
2인과 3인의 차이는 고기 종류에요.
아마... 2인은 2가지 나올꺼에요! ^^

IMG_IMG_7855.JPG

먹고 싶은 고기와 야채 등을 라이스 페이퍼에 싸서
냠냠..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하하.....
저도 글 쓰면서 군침이 막 도네요....

IMG_IMG_7858.JPG

맛있는 새우 볶음밥도 나오고 추가로 쌀국수도 나온답니다.
후식으로 춘권도 함께 나오고요. 정말 푸짐하죠?

3명이서 가면 만원씩 내면 푸짐한 베트남 요리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수원 성대에 들릴 일이 있으시면 꼭 가보세요.

단! 영업하기 전에 가서 줄서서 기다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고 안녕히 주무세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다이어트 중 만난 악마네요..... ㅠ

ㅋㅋㅋㅋ 월남쌈은 괜찮을꺼에요.
위니님도 수원 성대에 혹시라도 가게 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

진짜 강추...

남자친구가 수원에 살아서 갈 날이 올수도 있겠네요! ㅎㅎ 맛집 추천 감사해요~

오늘 점심에 월남쌈 먹으러 갑니다~~ 꺄!!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77.76
ETH 3093.0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