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ri's Breakfast #17. 시리의 아침 열일곱번째

in #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siritable님, 정말 저와 와이프가 좋아하는 요리 네요 ㅎㅎ
밥도둑 간장게장 너무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이곳에서도 현지 게로
게장을 주문해서 먹어봤지만 한국서 먹는 맛은 아니더라구요 ㅎㅎ
아우 맛있는게장 구경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Sort:  

kimsungmin님 안녕하세요 ^^
정말 진정한 밥도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필리핀에도 간장게장이 있군요~ 저두 먹으면서 우리나라에서만 먹는 음식인가~ 궁금해하면서 먹었는데
그래도 한국서 먹는 게장이 더 맛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

아 네 ㅎㅎ 한국분이 만들어서 파시는 건데요 한국에서 먹는 맛은 절대 나오지 않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