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네스 맥주 소스 리뷰 | Ramengirl🍜ギネスビールソースレビュー

in #food7 years ago

기네스 소스 맛이 참 궁금하네요.. 저도 마늘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스테이크는 제대로 구어진 듯 하네요.. 역시 ramengirl님 못하시는 거 빼고
다 잘하세요 ㅋㅋ 거품(?)내려가는 잔은 정말 실감 나네요~~

Sort:  

ㅋㅋㅋㅋ@kimsungmin님 사실 못하는게 훨~씬 많아요^^ 헤헤 마늘은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특히 고기랑 먹으면 최고죠~!

아 ㅎㅎ 너무 솔찍하신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ramengirl 님의 남다른 포스팅 실력을 보면서 많은 걸 배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편안함 되시길 바람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59589.10
ETH 3257.7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