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아이스크림..ㅜ 소식 알려드려요~😘👍

in #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kim0jh0 응삼이입니다~😘
퇴근하고 운동갔다가 나오니..ㅜㅜ 잘려고 누웠는데..ㅜㅜ
스마트폰 사진들보다가..
저번3월에 전주갔다가..먹은..전주 한옥마을 소복아이스크림 사진 봤네요..아..ㅜㅜ
image
아이스크림이 참이쁘죠?..인절미 아이스랑..안에호박도들어있는데.. 그렇게 많이 달지도 않고..쫌? 건강한맛?인데..
먹고싶네요..😅😅
요즘에 살좀빼려고 밤에는 잘안먹을려구하는데...ㅜㅜ 자꾸 뒤숭숭하게 하네요..ㅜㅜ
😜
😝
😜

가격은 5200원이였을거에요..
전주가시면 한번 먹어보세요~ 아이스크림이 예뻐서 보는 맛도 있습니다~!
주소도 알려드릴려고 검색했는데..ㅎㅎ 홍대에도 있다고 하네요~😘😘

주소는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72-1 이네요~😃
스팀잇 여러분들 굿밤😪 되시고 내일도 화이팅해요!!
응삼이입니다~😪


언제나 Upvote, 팔로우, 맞팔로우 리스팀 모두 탱큐입니다~^^a

Sort:  

인사동에도 소복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전주 건 더 예뻐보이네요... 홍대에도 생겼나보네요!! 여기 고구마 빙수도 맛있었어요 :D

네~ 맞아요 손님분들이 빙수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인사동에도 있나요?ㅎㅎㅋㅋ 담에 홍대나 인사동중에 함가서 빙수랑 소복아이스크림 먹어야겠어요~ㅎㅎ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당~ㅎㅋ 감사합니당~

오늘 스팀파워 3비트 올렸습니다.
추후 더 올릴거예요
맞팔 맞보팅 부탁드려요^^

네 감사합니다~ 맞팔로우 해드릴게요~ 보트도 하고갑니다~ㅎㅋ

아이스크림이 너무 예뻐요 !!!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 맺고갑니다~ㅎㅋ

새벽부터 아이스크림 땡기네요 ㅋㅋㅋㅋ
맞팔 맞보팅 부탁드립니다^^

넵 감사합니다~ 해드렸습니다~ㅎㅋ

전주가면 먹어보겠습니다 >quote

네~ 감사합니다~ 먹어보세요~ㅎㅋ nps0123님 글도 잘보고 보팅도 하고있습니다~ㅎㅋ

유명하다는 소복아이스크림~전 전주갔을때 못먹어봤는데 아쉽네요~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뵈어요~!

넵 감사합니다~ 팔로우랑 보트 해드리고 갑니다~ㅎ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52.70
ETH 3455.1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