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케이크 스노우레어치즈케이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것은
편의점 케이크인데요.
그 중에서도 세븐일레븐 케이크!
스노우레어치즈케이크 입니다.
새하얀 포장지에서부터 달콤함이 느껴지시나요?
상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바로 오픈해보았는데요.
새하얀 크림이 듬뿍듬뿍
이 모습에 전 반해버렸습니다.
어떻게 먹느냐?
바로 이 스푼이 들어있는데요.
한입에 퍼먹기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크림과 빵부분이 같이 뜨면 되시는데요.
빵은 일반 케이크의 일반적인 빵!
그런데? 이건 치즈케이크잖아?
걱정 마세요!
크림부분에서 치즈향이 가득 가득!
살짝 기름진 느낌이지만 기름져서 더 맛있다!
크림부분이 더 많은 모습인데요.
그래서 더 치즈향을 느낄수 있습니다.
치즈케이크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와 세븐에 이런게 팔았나요? 왜 처음 보지 저는 ㅋㅋㅋ 맛잇겠습니다.
치즈 좋아하는데 편의점갈때 찾아봐야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최근에 나온 신상이에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바로 맞팔 갈게요~
요즘은 편의점에 맛있는 간편식이 더 많은 거 같아요~
저희 동네 GS에서는 고소한 치킨냄새가... 윽!!!
못 참겠어요^^**
맞아요! 편의점 치킨이 또 맛있잖아요!
부드럽고 맛있어보여요 저도한번 세븐일레븐에서 사먹어봐야겠어용ღ'ᴗ'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