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 팔도비빔면

in #food7 years ago

한 밤중에 출출함이 몰아 닥칠 때 고민이 된다.
무언가를 먹을까 말까보다 무엇을 먹을까에 대한 고민이 되니 이쯤되면 다이어트는 내 인생에 이미 Out of trend이다.
매콤하면서 새콤한 비빔면, 여름이 다가오니 다시 머리 속의 야식리스트에 진입했다.

2017년에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기존의 아쉬운 점이 었던 양을 늘렸고, 맛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하지만 매운 맛이 늘어난 정도이다.

면발을 익힐 물을 끓일 동안 달걀 하나를 찜기에 넣고 냉장고에 있는 오이와 미나리를 꺼내 채를 썰어 뒀다. 면발은 차가운 물에 헹구어 물기를 제거하고 비빔면 소스에 비벼 준비해둔 고명을 올리면 비빔면 완성. 야식은 진리이다.

Sort:  

와. 급땡기네요ㅜㅜ

Favorite food when I go to college, because it is so easy, cheap and festive.

헉 라면이다....0.0

와우 20% UP ㅎㅎㅎㅎ
제가 딱 바라던 거였습니다 ㅎㅎ

딱 알맞아요 ㅎㅎㅎㅎ

요즘은 오뚜기 함흥비빔이 대세라는 얘기가 있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