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맛집 서래마을펍 냅킨플리즈 (Power Up 100% Post)

in #food7 years ago (edited)

반포 서래마을에서 샌드위치와 부담 없이 드래프트 비어를 맛 볼 수 있는 곳 <냅킨플리즈>는 낮에는 브런치 메뉴로, 저녁에는 펍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인테리어

어두운 벽돌로 감싼 외관은 투박하면서도 내부가 보이지 않아 호기심을 자극한다. 저녁이 되면 네온 조명으로 된 간판이 눈에 띄고 내부에서 희미한 불빛이 새어 나와 은은한 느낌이다. 내부는 우드와 조명으로 마감을 했고 오래된 듯한 원목 테이블에 펍의 이미지를 강하게 심어주는 맥주 병들과 네온 설치물들이 유쾌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은은한 백열 조명에 아무렇게나 사진을 찍어도 분위기 있게 나온다.

메뉴

시그니처 메뉴인 <필리치즈스테이크샌드위치(Philly cheese steak sandwich>는 소고기 등심을 얇게 썰어 그릴에 구워낸 다음 푹신한 식감의 호기빵에 치즈와 함께 넣어 다시 오븐에서 구워낸 샌드위치이다. 다른 곳과 차별화 된 것은 치즈와 토핑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고 치즈는 화이트 아메리칸, 프로볼론, 치즈위즈 중에서, 토핑은 구운양파와 그린페퍼 또는 both!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화이트아메리칸 치즈에 구운 양파 토핑을 선택해서 주문했고, 양파의 은은한 향이 소고기의 육향을 해치지 않는 수준에서 살짝 꼬리한 치즈와 어우러져 맛이 괜찮았다.

그 외에 직원 분 추천메뉴로 <맥앤치즈>와 <고구마프라이>를 주문했고 유별나게 맛이 특별한 것은 아니나 모두 맥주와 곁들였을 때 조화가 좋은 메뉴들이었다. 맥앤치즈는 취향에 따라 베이컨이나 풀드포크, 시금치 등을 토핑으로 추가할 수 있기에 풀드 포크를 추가했고 괜찮았다. 고구마프라이는 케이준후라이의 고구마 판으로 달달한 것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맞는 메뉴이다.

맛은 중상 정도 되었고 가격은 보통이나 양이 생각보다 적었다. 젊은 여성들을 기준으로 양을 잡은 것 같고 메뉴 플레이팅 역시 깅엄체크의 냅킨을 사용하여 화사하면서도 여성들에게 매력을 어필하려는 게 눈에 띄었다.

추천 포인트

프랑스와 벨기에의 다양한 맥주의 맛을 병맥주로 즐길 수 있다. 특히나 과실향이 가미된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저 도수의 맥주들은 여자들이 시도하기에 충분히 매력적이다. 매장 안쪽으로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모임이나 회식에도 좋으며 무엇보다 여심을 저격한 분위기가 데이트나 소개팅에 추천할만한 장소이다.

위치: 서울 서래로2길 27
예약: 02-599-7180
운영시간: 매일 12:00~23:00 (월요일 휴무)/ 일요일 11:30분 오픈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