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에서 나온 한식 주점

in #food7 months ago

슈퍼 사진 찍기에 완벽한 한식당

모든 곳이 따뜻한 빛으로 가득찬 분위기 있는 가게입니다. 원래 카메라를 가지고 와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요!!! 아름다운 여성분을 많이 찍어봤는데요, 매 순간이 데뷔할 만한 수준이었어요. 모든 사진은 원본이고, 어떤 가공도 없어요!!!

사람이 많아서 식사 시간에는 대기가 필요합니다. 🍠의 피해를 피하고 제 입맛에 맞게 몇 가지를 시켰는데, 솔직한 평가를 하자면‼️개인의 입맛이 다르니까, 제가 진실하게 본 것과 느낀 것을 전해드리고, 참고용으로만 해주세요.

매운 양념 해파리버섯 비피엠밥은 전혀 매콤하지 않았고, 저와 아름다운 여성분 모두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보통 밥을 잘 안 먹는 편인데, 이 한 그릇은 제가 1/3을 혼자 다 먹었어요. 양이 많아요!!!

치킨 세 자매는 외부의 가루가 많이 두껍고, 그리 바삭하지 않아서, 맛은 달콤하고 맛있긴 한데, 놀랄만한 것은 아니에요. 먹기도 좀 어려웠어요.

술은 마음대로 골라 마시는데, 치킨을 먹으면서 술을 마셔요. 정말 한국 드라마 속에서 그런 느낌이에요~

김치 버터 왕 만두는 기대감을 가지고 시켰는데, 실망하지 않았어요!!! 김치 맛은 거의 무시할 수 있을 정도이고, 버터는 있지만 느끼하지 않아요. 저 혼자 3개를 먹었어요.

떡은 맛있고, 그리고 맛이 정말 시골에서 할머니가 큰 냄비에 구운 떡을 먹는 것과 비슷했어요. 조금 설탕을 뿌려 먹으면... 누가 알겠어요?!!

게는 좀 짰다고 생각했고, 한 입 물고 더 이상 먹지 않았어요. 감자맛은 좀 연해서, 저는 별로였지만, 아름다운 여성분은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화산 감자칩도 마찬가지로, 맛이 좀 연해서 저는 좋아하지 않았지만, 아름다운 여성분은 간식으로 아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그녀는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요약: 우리가 시킨 음식은 모두 맵지 않았고, 매운 것을 먹지 못하더라도 달콤한 것을 좋아한다면 저와 함께 먹을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이곳은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는 한식 술집이며, 사진을 찍기에도 정말 좋아요!

微信截图_20240227181647.png

微信截图_20240227181636.p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91.16
ETH 2357.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