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먹기전~싄나싄나~ㅋㅋㅋ

in #food7 years ago

파스타 먹기전~싄나싄나~ㅋㅋㅋ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1151.PNG

일을 마치고 남자친구와 저녁을 함께하기위해 파스타집으로 갔어요~둘다 파스타가 땡기는 날이라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분위기 좋은 곳으로 고고!

ㅋㅋㅋㅋ일을 너무 열심히 했는지 너무너무 배고파서 쓰러지기 전이였어요~너무 예민해져 있어서 음식이 빨리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헉 음식이 나오자마자 신나서ㅋㅋㅋㅋㅋㅋ

저는 나중에야 알게됬는데 남자친구가 몰래 사진을 찍었더라구요ㅋㅋㅋ제가 저렇게 신나할줄알고 미리 사진 찍을 준비하고 있었데요..나중에 보내준 사진 보는데 새로운 모습을 보는거 같아서 너무 웃겼어요😁

IMG_1148.JPG

빠네와 함께~~배고픈 속을 채웠어요~여기는 빠네가 엄청 질척질척하고 느끼했어용..허헣ㅎㅎㅎ기대한 만큼 엄청 맛있지는 않아서 실망했지만 그래도 한입 먹었을때 배고파서 그런지 절로 웃음이..

생각보다 느끼하고 짜서 결국엔 남겼지만 두번 오기에는 비추에요..배고픔에 기뻤던 마음이 나중에는 여기 오지말자로 바껴있었어요~~허헣ㅎㅎ

IMG_1146.JPG

IMG_1147.JPG

디자인이나 인테리어는 너무나 깔끔하고 예쁜데~역시 맛집은 맛있어야 자주 가게되네요~아무리 분위기 있고 예쁘고 사진찍기 좋아도~기본적으로 맛이있어야 어디든 잘되는거 같아요~ㅎㅎ

직원분들도 너무나 친절하고 다 완벽했는데..제일 중요한 파스타가 맛이없어서...너무 아쉬웠어요..허헣ㅎㅎ

그래도 간단하게 배를 채웠네요~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용~모두모두 맛저하시고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happy to read your post, thank you for sharing your life with us, best regards to you, may i make friends with you ...? and ask for your support in every post .. ..?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and replying!! Of course! Thank u~have a nice day :)

the food is yummy and the atmosphere is fun @jiahn

Yummy!! :D

It is obviously a delicious food.It is also beneficial for our health.
It increases our nutritional power.So that we can safe our body from undernutrition.
Thanks, @ jiahn for sharing.
I will wait for your upcoming post.
@Resteem & follow has done.

It's so delicious!!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and replying!! Have a nice day ☺️

ㅋㅋㅋ스토커 처럼 지안님을 찾네요 ㅋㅋ 피드글 보다가 바로 뜨네요 !ㅋㅋㅋ맛없어도..어디에요? 이쁜데여!ㅋ

앟ㅎㅎ저도 루돌프님 댓글 기다리게 되네요^^!!!
하남 스타필드 있는 곳인데..진짜 비추에용..허헣ㅎㅎ 실속이 없구 예쁘기만 해용..ㅠㅠ

저도 모르게 이 시간에 먹스팀 포스팅을 클릭했네요..ㅠㅠ
이런.. 큰일입니다.ㅋㅋ 그 와중에 제가 본 빠네 중에 비주얼이 가장 훌륭하네요!!ㅋㅋ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가구요~ 팔로우&보팅하고 자주 들를게요~^^ 편안한 밤 되셔요~!

히힣ㅎㅎㅎ비쥬얼 괜찮나요^^!! 비쥬얼만 좋다는게 함정이에용..호홓ㅎㅎ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You're having a good time. This is a very beautiful thing. Enjoy your life. You adorn beautiful places with your own beauty.

Thank u so much!! Have a nice day !!😚

you are welcome :)

nice post friends, delicious and savory cakes

Thank u!!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