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떡볶이 첫입문! TTEOKBOKKI

in #food7 years ago (edited)

엽기떡볶이 첫입문! TTEOKBOKKI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1913.JPG

평소 떡볶이를 굉장히 좋아하는 저이지만 엽기떡볶이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어요~이유를 잘 모르겠지만 엄청 맵다는 소문때문에 사먹을 생각을 못했던거 같아요..ㅎㅎ매운걸 잘 못먹어서...!

근데 언니 친구가 착한맛이라고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을 위해 아주아주 순한맛도 있다고 한번 먹어보자고해서 학교가 끝나는 시간에 맞쳐서 떡볶이집에서 만나기로 했어요~언니 친구가 선생님이기 때문에ㅎㅎㅎ
학교끝나고 떡볶이 먹으러 가는 학생마냥 기분이 좋았어요~오랜만에 느껴보는 학생같은 설렘이였어요!

IMG_1910.JPG

안으로 들어가서 떡볶이가 나오기를 기다렸어요~직원분들이 바빠 보이더라구요~! 장사가 딱봐도 잘되는거 같아 보였어요~! 전화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구요~엽기 떡볶이 얘기만 들었지 이렇게 까지 사람들이 많은지는 몰랐어요~!ㅎㅎㅎ

IMG_1909.JPG

수저세팅을 하고 기다리고 있으려니 어떤 맛일까 점점 궁금해지더라구요~!

IMG_1908.JPG

매운맛을 대비해서 미리 쿨피스도 시켰어요~복숭아맛 꿀맛이네용ㅎㅎㅎ역시 떡볶이는 쿨피스랑 먹어야 제맛인거 같아요~!

IMG_1911.JPG

기다리는데 조금 오래 걸리나 싶었는데..사장님이 서비스로 계란찜을 주시더라구요~계란찜 서비스로 맛있게 먹고 있는데 갑자기 티비에서 본 살충제 뉴스가 생각이 나더라구요..헉! 설마 그런 계란을 썼겠어..라는 생각에 믿고 먹었어요~!

요즘은 계란 먹는데도 눈치보고 걱정해야된다니..참 슬픈 현실이네요~ㅠㅠ

IMG_1912.JPG

두둥!!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엽떡 착한맛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그릇이 엄청 크고 양도 많더라구요! 세명이서 먹었는데 나중에는 남겨서 싸서 갔어요..!

한입 딱 먹으니..흐..배고파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떡볶이는 언제나 진리네용!! 넘넘 제 입맛인것!
착한맛이라도 매울까 걱정했는데 매운걸 잘 목먹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주먹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그것도 맛있더라구요~!

나중에는 치즈가 모자라서 또 추가했어요!
떡볶이 위에 따끈따끈한 치즈를 갓 뿌려서 주시는데 비쥬얼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사진으로 다 표현됬는지는 모르겠지만 상상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IMG_1914.JPG

다음에는 착한맛보다 한단계 더 매운맛으로 도전해볼까바요~국물도 맛있어서 집으로 포장해가서 이것저것 넣어서 만들어 먹어도 더 좋을거 같아요ㅎㅎ
어떤 분들은 소시지를 더 넣어 먹거나 당면을 넣어 먹거나 한다고 하더라구요~! 포장이 많은 이유가 여기에 있었군요ㅎㅎ

IMG_1915.JPG

IMG_1916.JPG

떡볶이를 다 먹고나서 배두둘기며 역시 식후카페!를 하러갔어요~매운맛도 식힐겸~초코음료를 마셨어요ㅎㅎ
오늘도 만족스러운 먹방을 찍었네용~!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Loong delicious food and awesome resturant have a great day

It's so delicious! Thank u~have a good day :)

Thanks beautiful girl

I always see tteokbokki in korean drama haha, in indonesia also exist but i am sure it is not as good in korea

Oh! Korean like tteokbokki so much! hahaa Thank u :)

감사합니다ㅎㅎ

엽기떡볶이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

ㅎㅎㅎ떡볶이는 사랑인가바용><!!

역시 마지막에 카페가 빠지면 섭하죠..^^ 간만에 떡볶이 보니 먹고싶어지는군요~

ㅎㅎㅎ카페는 필수^^떡볶이는 어디든 항상 맛있네용!!

Looks so delicious and tasty, I love it.

Thank u so much~I love it, too! :)

저는 예전에 매운거 정말 잘못먹었는데 와이프가 매운걸좋아해서 단련시켜줬습니다..이제 불닭볶음면 엽떡따윈 두렵지않은 위가되었죠ㅋㅋㅋ엽떡 맛있겠네요ㅠㅠ

ㅎㅎㅎ저도 매운거 진짜 못먹었는데 점점 먹다보니 예전보단 잘먹어진거 같긴해요~좀만 매워도 딱꾹질했는데 지금은 없어졌네용ㅎㅎ^^감사합니다!

저도 매운걸 못 먹어서 그런지 착한 맛만 먹게되네요.^^

ㅎㅎ엽떡은 역시 착한맛^^!?인가바용~그래도 도전 의식때문에 좀더 매운맛 도전해 봐야겠어요!!

looks delicious and great place to dine

It's nice! Thank u so much :)

저는 신전떡볶이는 먹어봤는데 엽떡은 의외로 아직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저는 매운걸잘못먹긴하는데 좋아하니까 오리지널로 먹어봐야할것같아요 :)

엽떡 착한맛보다 신전이 더 매운거 같아요!! 저도 엽떡 한단계 높여서 도전해 보려구용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41.74
ETH 3420.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