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추천 메뉴, SUBWAY SANDWICH

in #food7 years ago (edited)

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추천 메뉴, SUBWAY SANDWICH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8419.JPG

길 지나다니시다가 가끔 써브웨이를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처음에 메뉴를 어떻게 주문해야될지 몰라서 아무거나 주문했다가 이상한 맛을 경험했었어요..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 분들을 위해 제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2가지 추천해 드리려고해요^^

IMG_8422.JPG

포장도 간단해서 먹을때도 편하게 종이를 찢어서 드시면되용~간편한 음식의 대명사 샌드위치죠~바쁜 현대인들을 위해서도 영양적으로 골고루 다들어있고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요

IMG_8423.JPG

첫번째 추천메뉴는 '튜나샌드위치'에요

IMG_8424.JPG

IMG_8425.JPG

샌드위치가 빵빵할 정도로 안에 참치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참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에요~!
참치, 야채, 소스의 조화..ㅎㅎ다시 생각해도 군침이 도네요

IMG_8426.JPG

종류는 튜나샌드위치 2인기준 30cm를 주문하시면되요 1인기준은 15cm를 주문하세용
써브웨이 샌드위치에서 길이 말고도 선택해야될게 여러개 있는데 빵종류! '파마산 오레가노' 부드럽고 맛있어요, 또하나 소스인데요~'렌치'와'스윗어니언' 두가지 소스를 선택하세요~두가지가 조화롭게 섞여서 맛이 아주 예술이에요!!

정리를 하자면

종류 : 튜나샌드위치 30cm (2인기준)
빵종류 : 파마산 오레가노
소스 : 렌치와 스윗어니언
가격 : 4,500원(1인) / 8,200원(2인)


IMG_8427.JPG

두번째 추천 메뉴는 '이탈리안 비엠티'에요

IMG_8428.JPG

참치를 잘 못드시는 분들이 대부분 만족하면서 드실 수 있는 기본적인 메뉴인데요~저는 개인적으로 튜나도 맛있었지만 이탈리안 비엠티가 더 맛있었어요!

IMG_8429.JPG

IMG_8430.JPG

종류는 '이탈리안 비엠티'이고 첫번째 튜나 샌드위치에서 선택했던 빵과 소스는 같아요!! 저소스에 꽂혀서..다양한 추천은 못해드렸네요..히히
한번 꽂히면 그것만 먹는 스타일이라~

종류 : 이탈리안 비엠티 30cm (2인기준)
빵종류 : 파마산 오레가노
소스 : 렌치와 스윗어니언
가격 : 4,900원(1인) / 8,700원(2인)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봐요~안뇽!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IMG_8403.GIF

Sort:  

급 땡기게 해주셔서 풀보팅 때렸습니다^^

핳ㅎㅎㅎ이 시간에 올리길 잘했군요~감사합니다^^

Such fast food is not eaten yet, don't know what taste

Wow..you're very health man!

대학생활을 함께했던 서브웨이!
첨에 주문할 때 어려워서 어버버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

ㅎㅎㅎ대학교에 써브웨이가 있었다니! 좋은 곳 다니셨군요~부럽습니다ㅎㅎ

I love you @jiahn
A0kjjo3.gif

hahaha..thank u !

you welcome @jiahn

아 30cm가 2인 기준이었군요?
전 기본으로 30cm 먹었었는데...''!

ㅎㅎㅎㅎㅎ30센치가 1인분이라는 분들이 많으시네요~저도 앞으로 30센치 혼자 다 먹어야겠어요!!

서브웨이 매주 한번씩은 가는 편인데 항상 맛있습니다:D

우아ㅎㅎㅎ저보다 써브웨이 더 자주 가시네요
메뉴 추천좀 해주세용^^

써브웨이 처음갔을때 주문때문에 당황한 적이 생각나네요..ㅋㅋ 뭔 놈에 옵션이 이리도 많은지...ㅋ

ㅎㅎㅎ저도 그기억때문에 항상 메모해두고 주문한답니다~아무것도 모르고 갔을때 너무 어리둥절해 있었어요;;ㅎㅎㅎ

제가 가장좋아하는...!!!!

유용한 정보네요 저에게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힣ㅎㅎㅎ감사합니다^^!

튜나.. 보기만 해도 군침이 흐르네요

ㅎㅎㅎ튜나 좋아하시나바용~^^

서브웨이 가면 이메뉴 먹어봐야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입맛에 맞으시길 바랄게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