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면 맛있게 만들기 SPICY COLD CHEWY NOODLES

in #food7 years ago (edited)

쫄면 맛있게 만들기 SPICY COLD CHEWY NOODLES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1505133621425.jpeg

오늘은 집에서 맛있고 간단하게 만드는 '쫄면' 쿡스팀을 가지고 왔어용~!! 재료는 간단해요~마트에서 파는 쫄면과 집에 냄비만 준비해주세요^^

외국인 분들에게는 생소하겠지만 여름, 겨울 가리지 않고 즐겨먹는 누들요리 이기도해요~!

IMG_3992.JPG

넣으셔도 되고 안넣으셔도 되지만~제가 추천하는 고명은 달걀이에요! 삶은달걀 3개를 미리 삶아서 까놨어요~왜 3개냐..!? 저 혼자만 먹을게 아니라 친언니와 동생도 같이 먹을거기 때문이에요ㅎㅎㅎ

말하지 않아도 한입만 달라고 할게 뻔하기 때문에 저는 아애 3인분을 준비했어요! 싸우지 않고 달걀도 하나씩 먹을 수 있어용!

IMG_3993.JPG

IMG_3995.JPG

IMG_3994.JPG

그다음은 야채고명과 양념 비빔장 그리고 쫄면 사리만 있으면 되요! 쫄면중에 야채고명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 있고 없는 제품이 있어요~없어도 신경 안쓰셔도되요~!

준비를 해놓으니 점점 더 배고파지네요~! 후딱 만들기 위해 냄비에 물을 넉넉히 받아서 물을 미리 올려놓았어요~사진 찍고보니 물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해요!

IMG_3996.JPG

끓는 물에 면이 잘 풀어질 수 있도록 접시위에 면을 미리 풀어주세요~이렇게 안풀어 넣게되면 서로 뭉치면서 떡처럼 될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꼭 주의하세용!

IMG_3997.JPG

물에 야채고명 먼저 풀어주세요~국물을 살짝 우려내는 효과는..사실 없지만 면보다는 오래 끓이셔도 되요
개인적으로 저는 면에 이것저것 넣어서 먹는걸 선호하기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넣으셔도되요~!

IMG_3998.JPG

그다음 면을 투하해주세요! 이때 기분이 제일 설레지 않나요!?ㅎㅎㅎ 뜨거운 물이 튈까봐도 있지만 면만 넣으면 더이상 넣을게 없어서 후딱 요리가 끝난다는 기대감 때문인거 같아요~!

쫄면은 생각보다 빨리 익기때문에 면을 넣고 한눈 팔거나 다른 곳에 시선을 두시면안되요! 노놉! 잠깐 티비를 보는 순간..쫄면은 사망하게 되어있어요..

IMG_3999.JPG

면을 젓가락으로 슬슬 저어서 찬바람을 통해서 좀더 쫄깃한 식감을 살릴 수 있도록 들어다 놨다를 반복해 주세요~잠깐의 인내가 입안의 행복을 가져다 줘용ㅎ

IMG_4174.GIF

보글보글~눈으로 소리를 들어주세용~😋

IMG_4004.JPG

IMG_4002.JPG

찬물에 시원하게 씻어준후 물을 쭉~빼서 버려주세요!
그리고나서 양념장을 야무지게 뿌려서 쒜킷쒜킷 젓가락으로 비벼주세용~!ㅎㅎ

면이 아주 잘익었네요~배고파서 그런지 더 먹음직 스러워보여요! 따뜻한 면보다 시원하면서 매콤한 면이 땡길때는 쫄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IMG_4007.JPG

공평하게 3그릇으로 나눴어요~이러면 서로 싸울일이 없겠죠~ㅎㅎ마지막으로 한 젓가락 크게 떠서 입속으로 쏙~넣어주시면 되용!!

월요일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어요~맛있는 음식들로 스트레스 푸세용~!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Very tasty, thank you @jiahn

I think it's delicious.

It's right! Thank u :D

아 점심 쫄면 사먹으려다 여름메뉴라고 못먹었는디 이런 포스팅이!
무슨 쫄면이 맛있습니까~ 오뚜기?

저는 그냥 어떻게 끓이는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제일 저렴한 쫄면사서 아주 맛있게 먹고 있어용^^쫄면이 은근 가격차이가 심하더라구요.!.!ㅎㅎ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용~!😄

eat very good,
i really like the noodles ..
interesting post

I like noodels, too! Thank u for visiting :)

It's so delicious~! Thank u :)

쫄면은 오뚜기가 맛있다더니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낮에 쫄면 시켜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우아ㅎㅎ그린그린님과 통했네용^^쫄면👍

와 ㅎㅎ 정말 쫄면 맛있게 만드셨네요~~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ㅎㅎㅎ신중하게 만들었습니닷ㅎㅎ3인분 끓이는데 맛없으면 안되기 때문에^^감사합니다!🤗

네 ㅎㅎ 정말 맛있게 잘 본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915.40
ETH 2627.5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