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라멘집, ramen

in #food7 years ago (edited)

일본 라멘집, ramen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슬슬 점심시간이 다가오는데요~뭘먹을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간단하면서 배를 채울 수 있는 메뉴를 추천드리려고해요^^

IMG_7118.JPG

든든하게 밥도 나오네요~생강향이 강해서 라멘국물이랑 진짜 잘어울렸어요~! 저처럼 생강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IMG_7117.JPG

역시 한국사람이라면 밥을 꼭 먹어줘야져~!
그다음 메뉴는!! 두근두근!

IMG_7116.JPG

메인메뉴인 라멘이에요!! 저는 한국라면도 물론 좋아하는데 조금이라도 매운건 정말..못먹어서..콧물눈물 다 흘리면서 먹어요..!
그래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일본라멘 좋아하시더라구요~저도 너무너무 좋아해요! 고기도 들어있어서 라멘과 곁들여 먹으면 꿀맛이에요!!

IMG_7115.JPG

ㅎㅎㅎ군만두도 서비스면 좋겠지만~먼가 살짝아쉬워서 주문했어요! 주문판에 육즙지 터진다고 써있길래 호기심반으로 시켜밨는데 진짜 한입 깨물자마자 국물이 줄줄...만두가 진짜 맛있었어요!! 간장도 짜지않고 맛있어서 잔득 찍어먹었죠!

IMG_7119.JPG

IMG_7120.JPG

어느샌가 다 먹어버렸네요..아쉽..배부른데도 더 먹고싶은 그런 맛이였어요^^
다들 맛점하시고~재밌게 보셨으면 보팅 꾹꾹! 눌러주세요~감사합니다!ㅎㅎㅎ

Sort:  

@jiahn 님 스팀파워 위임드렸어요. 이제는 소문내지 않고 이렇게 조용히 하려고 합니다 ^^; 부담갖지 마시고 그냥 지금 하시던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큐레이터가 되신 것도 아니고 제가 미처 다 챙기지 못하는 분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주실 수 있으실 것 같아서 임대드린 것이니 편하게 해주세요 ^^

@clayop님 정말 감사드려요..!! 뭔지몰라 어리둥절하고 있다가..위임에 관한 글을 읽어봤어요~어떤 취지와 마음으로 이런 큰 결정을 하셨을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드네요!! 저도 그런 마음으로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하나하나 배워나가면서 '꾸준히' 스팀잇 해나가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려요!!^^

크 삭막한 코인판에서 지안님 포스팅은 단비같습니다 ~

ㅎㅎㅎㅎ흐~넘 감사해요오>< 스팀잇 홧팅!

저랑 비슷하게 스팀 시작해서..ㅋㅋㅋ자주 보팅했었는뎈ㅋ게시글들이 포크이후에 확 보상액이 높아지신 거 보니..제가 다 기분이 좋습니닼ㅋㅋ

우아ㅎㅎㅎ저랑 같은 동기군용!!ㅎㅎㅎ 저보다 더 기분좋아하시니 넘넘 감사하네요~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오^^

네 그래 요 ㅎㅎㅎ

약도 .. 약도를 알고 싶네요 ㅠㅠㅠㅠㅠ

ㅎㅎㅎ약도ㅎㅎ네이버지도에 '유타로천호'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감사합니다^^

남극의 쉐프 쇼유라면 진짜 맛있게 먹던데
막상 먹으면 기대에 못미치고 ㅋㅋ

ㅎㅎㅎ그런집이 잇죠~티비에 나와서 가봤더니 기대에 못미치는 곳들...ㅎㅎ

ㅎㅎㅎㅎ움짤이 넘 기엽네요><

재밌게보고 보팅꾹꾹 눌렀어요 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ㅎㅎㅎ

맛있게 보고갑니다 ㅎ

ㅎㅎ감사합니다!!^^

라멘에 만두... 진짜 먹어보고싶네요ㅎㅎ

만두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육즙이 줄줄..!ㅎㅎㅎㅎ

요기 어딘가요~??

천호동에 있는 작은 라멘집이에요~그쪽 골목에 은근 맛집이 많더라구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6.06
ETH 3517.5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