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수원 갈비집에서 고기뜯기! 🍗

in #food7 years ago

본수원 갈비집에서 고기뜯기!

안녕하세요
1day 1post를 실천하고있는
@jiahn이에요

IMG_3621.JPG

IMG_3626.JPG

당구내기에서 이겨서 공짜로 고기를 먹으러 왔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고기를 공짜로 먹다니! 당구치기에서 운이 좋았네요~ㅎㅎ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그렇다고 고기의 질이 나쁘지 않았어요~원없이 많이 먹었어요!

IMG_3629.JPG

수원 인계동 무비사거리에 위치해 있고, 사람들이 자주 다녀서 그런지 북적북적 앉을 자리가 거의 없었어요~저는 지나갈때 보기만하고 처음 들어와봤는데 왜 여태까지 이곳을 몰랐었나 몰라요..

다음에 고기 먹고싶을때 여기로만 와야겠어요!!
다른 본수원갈비집은 맛은 있지만 터무니없이 비싸서 갈때마다 부담스러웠는데 여기는 부담이 없네요

IMG_3623.JPG

반찬 종류도 많아서 뭐든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테이블위에 다 안놓여질 정도로~저는 그냥 고기만 먹는것도 좋아하지만 다양하게 반찬들과 싸먹는걸 좋아해요~반찬이 많으니 없는 것보다는 훨씬 좋네요!

IMG_3627.JPG

IMG_3628.JPG

IMG_3630.JPG

기호에 따라서는 반찬들을 불판위에서 구워서 먹어도 좋아요~고기는 뭐랑 먹던 다 맛있네요..히힣ㅎㅎ

특히 파김치 구워서 고기에 싸먹으면 짱맛!!
고기 제대로 먹을줄 알쥬~?!ㅎㅎㅎ

IMG_3633.JPG

고기가 노릇노릇 구워지는 모습을 보니..심쿵!!
공짜 고기라니..히힣ㅎㅎ사진을 보고 있으려니..방금 저녁 먹었는데도 또 배고파지네요..!

IMG_3635.JPG

IMG_3642.JPG

너무 바싹구우면 질겨져서 맛없어지니 적당히 익었다 싶을때 핏물과 함께 입속으로 쏙!!ㅎㅎ

소고기라 그런지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고기 넘나 맛있는것!! 매일매일 고기만 먹고싶네요!

IMG_3657.JPG

마지막 마무리로 비냉이랑 고기랑 싸먹으면..진정한 끝을 볼 수 있어요'' 고기엔 역시 비냉이죠!!

너무너무 배고파지는 밤이네요..밤에 유독 고기 생각이 많이나요~연말을 맞아서 고기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집 근처에 이런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집이 있다는게 행운인거 같아요ㅎㅎ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오~모두모두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고기가 아주 착하게 보입니다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구요 고기굽는 향기가 어디서 나는거 같기두 하구 그러네요 ㅎ

ㅎㅎㅎ추운 날씨에 고기가 더 땡기네요~감사합니다^^😋

와 여기 저희집 바로 뒷편이예요! ㅋㅋㅋ 본수원갈비 정말 맛있죠.. 수원 토박이라 어렸을 때부터 본점 단골이었었는데 체인점이 가까운 곳에 생겨서 정말 반가웠어요 ㅎㅎ

헉..저희집 뒷편인데용?!! 수원 사시나봐요?!허허헣ㅎㅎㅎㅎㅎ^^

네 ㅋㅋㅋ 인계동이욥

jiahn님 오랫만이예요~ ^^
오와 역시 jiahn 님 맛집 소개는 최고네요~
인계동이면 가까운데 들려봐야겠어요~

초코민트님 오랜만이에요^^한번 들려보셔요~진짜 맛있어요!!😆

Delicious like always.

Thank u

wah, what is this dish of his name. The meat was burnt with charcoal

Thanks u

갈비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내기에서 이겨서 얻어 먹을 때 그 기분 저도 알 것 같네요. 고기에 냉면까지 정말 고기 좀 드실 줄 아시는 분이세요.ㅋㅋ

ㅎㅎ고기와 냉면의 조화는 누가 만들었는지 참..👍

Nice food

Thanks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죠ㅎ
팔로우합니다^^ 자주 봬요~

ㅎㅎ저도 맞팔했어요^^자주 소통해요!!

고기는 항상 정답이고, 항상 옳습니다 : ) 맛나게 드신 것 같네요 !! ^0^

고기는 언제나 진리!!ㅎㅎㅎ

아아아아ㅜㅜ 갈비... 비냉..!!!! 너무 하신거아닌가요ㅠㅠ 너무 맛있게 드시네 흙

ㅎㅎ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3049.68
ETH 3022.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