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으로 건강챙기기 PUMPKIN

in #food7 years ago

'호박'으로 건강챙기기 PUMPKIN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1505692879328.jpeg

집에서 심심할때마다 티비를 보면서 견과류를 간식삼아 먹고 있는데요~평소에 먹는 호두를 제치고 오늘은 호박씨를 사왔어요!

호박은 기본적으로 암예방과 노화방지는 물론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죠
여성들의 붓기를 빼는데도 효과적이라고 해요!

IMG_4554.JPG

호박을 그냥 먹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저처럼 호박차로 타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호박차는 타먹기도 간단하고 맛도 달고 좋아서 먹기에 부담에 전혀 없어요

IMG_4555.JPG

정수기에서 뜨거운 물을 아주 조금만 담아서 진하게 타드시는걸 추천드려요~물을 너무 많이 타게되면 밍밍하고 호박맛이 전혀 나지 않아요!

처음에 먹었을때는 어느정도 타야될지 잘모르고 물을 잔득 부어 먹었다가 아무맛도 안나서 당황했던 적이 있어서 그때의 경험을 살려서 아주 조금만 뜨거운 물을 따랐어요~!

IMG_4556.JPG

물을 먼저 따라주고 그다음 호박차를 위에 타야 늘러붙지 않아요~가루색이 샛노랗게 너무 예쁘네요~!
잘 섞일 수 있도록 쉐킷쉐킷 저어주세용!!

3472362838023855112_20170918004828799.JPG

잘 저어주시면 아주 간단하게 호박차 완성이에요! 맛은 호박죽보다는 달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호박향이 퍼져요~맛도 있고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고 속도 편해져요

IMG_4562.JPG

호박차만 마시기에 부족해서 율무차도 뒤이어 타먹었어요~ㅎㅎ차를 즐겨서 먹기는 하는데 이렇게 진하게 타서 먹는 것도 든든하니 좋네요!

견과류도 들어있어서 몸이 벌써부터 건강해지는 맛이에요!! 차에 두고 피스타치오나 호두 등 각종 견과류 등을 챙겨먹고 있는데~여러분들도 손이 자주 가는 곳에 놓고 가끔씩만 드셔도 몸에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거에요!! 건강에 예민하고 신경을 많이 쓰고 있기때문에 저는 항상 곁에 두면서 챙겨먹고 있어요!

IMG_4563.JPG

피스타치오와 호두도 부족해서 고소한 호박씨까지 사버렸네요~이정도면 견과류 매니아인듯..ㅎㅎ
회사에도 두고두고 먹으려고 샀는데 크기도 작고 고소해서 먹기 제일 편한거 같아요!

피스타치오는 껍질 까는게 일이더라구요..손이 많이 가서 맛은 있는데 먹기가 조금 불편한 부분이 있어요~호두는 크기가 커서 먹고나서 입안이 조금 텁텁한 경우가 있어서 저는 절반으로 잘라서 먹는데 그것도 손이가서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IMG_4564.JPG

근데 호박씨는 따로 깔필요 없이 손만 넣어서 집어 먹으면되니~아주 편하고 좋네요! 원래는 할머니네에서 가져온 호박씨를 일일이 꺼내서 씻고 말려서 껍질도 하나하나 다 까서 먹었는데 마트에서 간단하게 정리된채로 판매하고 있어서 건강챙기기 좋은거 같아요

호박씨 말리는 재미와 껍질까는 재미도 있었지만 역시나 편리한게 제일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IMG_4565.JPG

스티미언 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건강식을 챙겨드시는지 궁금하네요~저처럼 견과류 매니아분도 있으실거 같아요~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Great story @jiahn, well done.

Thank u so much~have a good time! :)

Very healthy drink.

It's healthy food~thank u :)

Thanks for share...

Thank u :)

Thank you for your upvote. I am very happy if you see some of my post

호박씨 먹는거는 생각못해봤어요!!!
저는 하루견과 먹는데,크랜베리가 제일 맛나더라구요ㅋㅋㅋ(단게 좋아서ㅠㅠ)

ㅎㅎ저도 하루견과에서 크랜베리 제일 좋아해요~요즘은 단일제품으로 먹고 싶은거 먹고 있지만요^^ 역시 건강까지 챙기시는 키키님~👍

is it a drink from pumpkin seeds, ... wow.. it would be nice ..

It's healthy food~thank u! Have a good day :)

호박씨는 진짜 맥주안주로도 최고에여! ㅋㅋㅋ 맥주마시면서 싫어하는 사람 호박씨까면서 호박씨먹는.....ㅋㅋㅋ

ㅋㅋㅋㅋ호박씨 먹으면서 호박씨까기~맥주와 함께라면 진짜 최고겠네용~!😄

이렇게 건강을 챙기시는군요..^^ 저는 견과류 먹으면 아몬드만 골라먹는다는....ㅋㅋㅋㅋ근데 아몬드 칼로리가 엄청 높더군요. 많이 먹으면 오히려 살찌는데...ㅠㅠ 아몬드가 제일 맛있어요.

ㅎㅎㅎ저도 아몬드 좋아해요~은근히 단맛도 나면서~견과류 잘챙겨드시는 @zeroseok 님 굿^^👍

제 건강식은 오로지 커피...
카페인이 없으면 일상생활 불가능이네요 ㅠㅠ ㅋㅋㅋㅋㅋ

ㅎㅎㅎ항상 카페에서 커피만 드시는 분들 중 한명이시네용~저는 커피는 몸에 안받아서 맛있어서 마시고 싶어도..그러지 못하네용..부럽습니닷!!☺️

전 해바라기씨를 먹는데 중독성이 강합니다. 아몬드도 가끔 먹고,
매일 챙겨먹기는 힘드네요 ㅎㅎ

ㅎㅎ해바라기씨~작고 아담한게 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방문 감사해용!😋

따끈한 호박차 색이 너무 이쁘네요.
호박씨도 다음에 마트 가면 담아 와야겠어요.
간식으로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호박차 은근히~달달하니 맛있었어요^^아이들 간식이 더 늘겠군요^^러브흠님 오늘도 홧팅!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3260.19
ETH 3025.6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