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루몽 가마솥 전통 팥빙수, PATBINGSU

in #food7 years ago (edited)

옥루몽 가마솥 전통 팥빙수, PATBINGSU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8527.JPG

바로 어제~! 너무너무 날씨가 더웠죠?!
운동을 끝내고 더위도 식힐겸 운동복차림으로 유명하다는 빙수집으로 향했어요
'옥루몽' 이름도 너무너무 귀여워요~광교쪽에 위치해 있고~체인점이라고 하네요^^

IMG_8525.JPG

일단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슝~들어가봅니다!
빙수 종류는 총3가지!! 저는 오른쪽 끝에 제일 맛있어보이는 '가마솥 전통 팥빙수'를 주문했어요

IMG_8531.JPG

빙수외에도 빙수그릇이나 수저 등 잡화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IMG_8530.JPG

ㅎㅎ조명도 이쁘구~인테리어도 맘에 들었어요!
직원분도 진짜 친절하셔..ㅎㅎ

IMG_8529.JPG

빙수먹으려고 호수공원에서 부터 숨차게 뛰어왔더니 너무 목이 말라서 저는 빙수가 나오기 전에 물을 한잔 마셨어요~!

IMG_8541.JPG

왼쪽은 차가운 물 오른쪽 노랑이는 따뜻한 물~!
마시고 싶은 물 따라 드시면 되요~!

IMG_8542.JPG

쨔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빙수가 나왔어요!!
이 빙수 먹으려고 그렇게 뛰어온걸 생각하니ㅋㅋㅋ
제가 생각해도 돼지..아니면 푸드파이턴줄..ㅋㅋ

IMG_8546.JPG

옆자태도 예쁘네용~보기만해도 시원!!><

IMG_8550.JPG

떡 알맹이까지 야무지게 올려져 있어요ㅎㅎㅎ
기엽다~언니가 다 먹으라해서 저혼자 떡 다먹었네요
쫀득이처럼 얼음이랑 같이먹으니 시원하고 맛있오용!
빙수야~팥빙수야~~여름에 와따야!!🎶

IMG_8553.JPG

한입 퍼서~얌! 저는 원래 딸기설빙만 먹었는데..
옥루몽..여기도 진짜 제입맛에 딱!! 넘나 맛있었어요!!
가격은 8,900원에 형성되어 있고 솔직히 가격에 비해서 양은 적어요~하지만 맛은 절대 아깝지 않은 곳이였어요!! 올여름에 옥루몽 한 열번은 더 갈듯해요ㅎㅎ

IMG_8557.JPG

한그릇 뚝딱!! 마지막 국물까지 맛있어서 저도모르게 국물 떠마시듯 그릇을 들고 후루룩 마셨는데..언니가 몇일 굶었냐고...아닌데..무의식적으로 맛있어서 마신건데..ㅋㅋㅋㅋㅋ 다 먹고나서도 계속 놀림받구..ㅋㅋ그래도 오늘하루 먹스팀 클리어~!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담에봐요~안뇽!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IMG_8403.GIF

Sort:  

저도 홍대 옥루몽 방문한적있었는데,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한 20분은 대기했어요ㅠㅠ
양이너무적어서 슬펐던기억만 남아있네요 헤헤

헉 홍대쪽은 인기가 많나보네요!! 여기는 줄설 정도는 아닌데~그렇게나 유명한 데였다니..ㅎㅎ
근데 저도 양이 너무 적은게 제일 아쉬웠어요..

팥빙수 맛나겠네요..... 팔로유 하고 갑니다.....팔로우 부탁요~~`

ㅎㅎㅎ빙수 맛나요옹~저도 맞팔했어요^^감사합니다!!!

잘드셔야 운동하셔도 더 아름다워지실거에여

ㅎㅎㅎ아주아주 잘먹고 있어용~감사합니다^^

옥루몽 되게 유명한 곳이던데.. 맛있어 보여요.
오늘 날이 너무 더워서 더 먹음직해 보이네요. ^^
더위 조심하세요. ^^

ㅎㅎㅎ저는 말만 들어보고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생각이상으로 맛있더라구요~운동하고 바로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다고 느낀건지도 모르겠지만요^^
감사합니다~ @lovehm1223 님도 더위 조심하세요~!

정말 맛잇겠네요 추천꾹입니다 ^^

ㅎㅎㅎ추천꾹^^기엽네용~감사합니다!!

옥루몽은 처음 들어봤어요. 밀탑빙수 좋아라 하는데 밀탑빙수랑 비슷해 보이네요 : )

우아ㅎㅎㅎ밀탑빙수 방금 검색해보고 왔는데~진짜 비슷하네요~맛도 비슷한지 궁금해요!! 밀탑빙수 먹으러 가야겠네용 :)

옥루몽이 진짜맛있죠 팔로우하고갑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

와 오늘같은 날씨에 진짜 팥빙수만한게 없겠어요 너무더운 날씨 ㅠ

그러니까요~더위 싹 날려줄~빙수 한그릇 하러가요옹~ㅎㅎㅎㅎㅎ><

오늘도 엄청 더운데 팥빙수보니 더위를 확~ 시켜줄것 같아요~~ >_<

ㅎㅎㅎㅎ올여름은 엄청 덥다고 하네용~같이 빠샤빠샤! 힘내용>_<

옥류봉이 빙수가 봉우리 이름이라 그런건가요?
저도 빙수참 좋아하는데

엇 거기까진 생각 안해봤는데~그런거 같기도하네요!!
오늘 빙수 한그릇 드시러 가시겠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4015.61
ETH 3429.8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