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Z CONTAINER~!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7 years ago (edited)

MIZ CONTAINER~!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6932.JPG

먹어도 먹어도 배고파지는 요즘~강남역 맛집인 미즈컨테이너를 소개합니다ㅎㅎㅎ
강남역 9번 출구로 나가셔서 조금만 걸으시면되요~강남역과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IMG_6937.PNG

우선 시원한 음료 한잔으로 더위를 날리고~본격적으로 먹방찍을 준비를 해요ㅎㅎㅎ

IMG_6931.JPG

주문을 하고 14라고 써져있는 공사장모자를 받아들고 왔어요~여기는 독특하게 테이블번호가 안전모에 적혀있더라구요ㅎㅎ

IMG_6930.JPG

저희는 2층에 앉아서 기다렸어요~1층도 넓고 좋지만 2층에서는 아래도 다 내려다보이고 더 아득하고 좋아요ㅎㅎㅎ

IMG_6935.JPG

미즈하면 항상 먹는 단골메뉴인 샐러드파스타! 여성들의 취향저격 다이어트 음식인거같아요~샐러드와 파스타가 같이 있다니 아이디어 굿굿!

IMG_6934.JPG

샐러드만 먹으면 배가 안찰까바 밥종류인 해물리조또도 같이 시켰어요~! 그래도 여기까지왔는데 치즈로 단백질 섭취해줘야죵!!

IMG_6936.JPG

보통 여자둘이서 먹기엔 조금 많은 양이지만, 배고픈 저녁이라 하나도 남김없이 싹싹 다 먹었어요ㅎㅎㅎㅎ후아~배부르다ㅎㅎㅎ

IMG_6933.PNG

사진으로 남기는건 필수겠죠?!^^
사진찍는거 참좋아해ㅎㅎㅎ히히

다들 맛있는 저녁드시고~배뚜들기면서 스티밍해요오~업봇과 팔로우 꾹꾹! 눌러주세용~감사해요!^^

Sort:  

Hello my friend ..
nice food

Thank u so much :)
Have a good day~!

감사합니다^^!

지금 이걸 읽는게 아니었어.. 침샘폭팔 ^^
군침도는 사진 감사해요 ~~~

ㅎㅎㅎ음식사진도 많이 올려야겠네요*^^

전 식당보면 항상 메뉴가 어떤게 있나 궁금하더라고요 ㅋㅋ

ㅎㅎㅎ다음에는 어떤메뉴들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려야겠네요^^댓글 감사합니다!

여기는 샐러드 파스타가 제일 맛있나요?

네^^저는 샐러드파스타 제일 좋아해요~소스도 넘 맛있어요~~~!ㅎㅎㅎㅎ

I'm reading this post at the office. The food looks so delicious and I start feeling hungry now lol

Thank u for reading :):)

음식은 사랑입니다~!! 업봇해드려요

댓글 항상 감사합니다~ㅎㅎ

제 추억의 맛집입니다ㅎ 약 7년전 한시간씩 줄서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헉! 한시간 씩이나요??ㅎㅎㅎ그만큼 가치있는 맛이였나바요~ㅎㅎㅎㅎ감사합니다!

매뉴도 메뉴지만, 식기류가 참 독특하고 예쁘네용^ㅇ^

ㅎㅎ맞아요~볼줄 아시네요!!ㅎㅎㅎ굿굿^^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02.90
ETH 3439.10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