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매니아들의 성지 로코갤러리, loco gallery cafe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7 years ago (edited)

자동차 매니아들의 성지 로코갤러리, loco gallery cafe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평소에 차에 관심이 많고 좋아해서 그런지 자동차관련된 장소라면 여기저기 찾아가고 그러는데요~오늘은 자동차 매니아들의 성지인 로코갤러리를 가봤어요

IMG_7056.JPG


로코갤러리까지 가는 길이 와인딩코스로 유명하기 때문에 로코갤러리가 인기가 많아진거 같아요

IMG_6998.JPG


가는 길에 창문오픈하고 달리면 시원한 바람맞으면서 상쾌한 드라이브 즐기실 수 있어요~아무래도 산이라 그런지 공기가 좋더라구요

IMG_7003.JPG

IMG_7012.JPG


수상스포츠로 유명한 양평이라 다양한 구경도 하면서 가실 수 있어요~보면서 계속 우아우아~~감탄만 나오더라구요! 너무 재밌어보였어요ㅎㅎㅎ

IMG_7016.JPG

IMG_7021.JPG


네비게이션을 따라 꼬불꼬불한 길을 지나 재밌게 와인딩을 즐기다보면~~!

IMG_7025.JPG

IMG_7036.JPG


쨘! 어느새 로코갤러리 도착!!ㅎㅎㅎ
이날 사람들이 별로 없는 시간대라 여유있는 드라이빙을 할 수 있었어요~주차하기도 편해서 좋더라구요~!

IMG_7039.JPG


새벽에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히려 일찍오시면 자리가 없고 사람들로 꽉차 있는 가게안을 보실 수 있을텐데, 이날은 점심쯤 올라와서 그런지 여유있게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IMG_7044.JPG


단지 아쉬운 점은 라면을 조금 비싸게 먹어야한다는 거에요~새벽에는 음료를 한잔 시키면 라면이 무료인데 시간이 넘어가면 라면을 따로 시키셔야되요!
그래도 산에서 먹는 라면이라 그런지 어떤 라면과 비교할 수 없을만큼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요~강추!ㅎㅎㅎ

IMG_7048.JPG

IMG_7051.JPG


후식으로 빵과 음료도 먹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녹차스무디를 주문했는데 굉장히 진하고 달더라구요~원래 단거 좋아하지만 너무 배불러서 얼마 못마셨어요..ㅎㅎㅎ

IMG_7052.JPG


야옹이들이 놀아달라구 눈빛보내는데..ㅎㅎ기여워서 한컷 찍어줬어용

IMG_7054.JPG


배부름을 안고 밖으로 다시나와 맑은 공기를 마시며 주위를 둘어보니 예쁜 꽃들과 나무들이 옹기종이 모여 로코갤러리를 더 빛내주고 있었어요^^

IMG_7053.JPG


뒷쪽에는 밖에서도 분위기있게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테라스도 비치해놓았네요~!
다음에는 사람들이 많아도 차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느껴보고 싶어서 새벽드라이브하러 한번 더 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로코갤러리에대해 재밌게 봐주시고 읽어주셨으면 좋겠네요~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보팅 꾹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Sort: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