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먹거리가득..동문시장 탐방하기! Jeju marketplace

in #food7 years ago (edited)

제주도 먹거리가득..동문시장 탐방하기! Jeju marketplace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7369.JPG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 들렸던 동문시장을 소개하려고해요~공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좋았어요
비행기 타시기 전에 여유시간 있으신 분들은 잠깐 들르셔도 좋을것 같아요^^

IMG_7361.JPG

들어서자마자 대게찜이 잘왔다고 맞이해주네요~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바닷가 근처인 시장이 먹거리 천국이였어요~!

IMG_7368.JPG

IMG_7366.JPG

우아...불쇼가 굉장히 인상적이네요!!ㅎㅎ

IMG_7371.JPG

야무지게 달궈진 대게찜을 한입 앙~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ㅎㅎㅎ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다른 먹거리들도 많으니 실망 No!

IMG_7374.JPG

길거리 음식하면 빼놓을 수 없는 꼬치!
하나 야무지게 들구~냠냠 먹으면서 시장구경 열심히 했어요ㅎㅎㅎ

IMG_7370.JPG

IMG_7352.JPG

사람들도 바글바글 많이 오셨어요~시장 특유의 냄새와 분위기 모두 좋았어요~시장에 오기 전에 점심을 한그릇 먹고 왔는데도 눈에 먹을게 보이니 안사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IMG_7251.JPG

IMG_7252.JPG

한라봉과 함께 초콜렛을 판매하는 곳이 많았어요~저도 초콜렛 좋아하는데~어떻게 아시구! 가족들 친구들 선물로 제주도초콜렛 당첨!!ㅎㅎ
5박스에 만원정도 했어요~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역시 시장인심이 좋네요~~!

IMG_7248.JPG

돌하르방 녹차 초콜렛 기여워...ㅎㅎ 얼굴부터 먹으려니 입이 안떨어 지더라구요..입속에 넣기전에 사진 하나 찰칵.!.!

IMG_7358.JPG

먹거리 외에도 돌하르방 기념품 파는곳도 자주 마주칠 수 있었어요

IMG_7357.JPG

ㅎㅎ너무너무 기엽죠~돌하르방 보러 제주도여행 한번 더 가야겠네요!

제주도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follow me!

Sort:  

다 맛있어 보여요!!

ㅎㅎㅎ감사합니다!!

하루방 귀여워요~😍

ㅎㅎㅎㅎ감사합니다 벤티님^^

제주에 가면 꼭 한번씩 들럿던것같습니다
관광객에 최적화된것중 하나가 아닐까싶어요^^

와ㅎㅎㅎ저와같은 곳을 방문했다니~신기하네요!
제주도 시장이라 그런지 더 특별하게 느껴졌어요~ㅎㅎ감사합니다!

보팅 복수합니다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ㅋㅋㅋ

저도 이번여름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예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 팔로우 했어요!!

ㅎㅎ우아~제주도여행 넘 부러워요!!
조심히~재밌게 잘다녀오세용^^!!
감사합니다

😍 looks awesome!

Thank u so much :)

와... 저두 해산물 굉장히 좋아하는대.
게딱지 에 밥비벼먹는거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저는 해외거주자라 사진으로 만족하고 갑니다.ㅠㅠ

ㅎㅎㅎ저도저도! 해산물 킬러입니다!!
해외어디쪽 사시나용~?ㅎㅎ

제주도에 저런 곳이 있었군요ㅎㅎ 대게찜 너무 먹어보고 싶네요~

대게찜 생각보다 밍밍해요~짜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

기회가 된다면 꼭 가고 싶네요 제주도.. !!
업보팅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ㅎ제주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한국안의 작은 외국!! 감사합니다^^

이번에 제주도 내려가면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 ))

대박이님~저도 제주도 놀러가면 구경 많이 시켜주세욥~!!!>< 대게찜은 짜지 않아요~다른 것들이 더 맛있을 수 있어용~! 한국인 입맛에는 단짠단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