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 덮밥 먹으로~광교 큰집으로~!Go!

in #food7 years ago

쭈꾸미 덮밥 먹으로~광교 큰집으로~!Go!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7880.JPG

오늘은 광교 카페거리쪽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하려고해요~쭈꾸미 덮밥이 참 맛있는 곳이에요!
쭈꾸미 위에 치즈가 쭈아악~뿌려져 있는데 침을 안삼킬 수가 없었어요!!

IMG_7893.JPG

'큰집' 이라는 이름답게 겉모습도 먼가 웅장하네요~무엇보다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매일 밖에서 사먹을 때마다 어디를 가던 주차걱정 먼저 했었는데~이런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신게 좋네용!

IMG_8103.PNG

입구로 들어서니 사람들로 이미 넘쳐났어요~인기 있는 맛집이 확실하네용!!ㅎㅎ

IMG_7858.JPG

이날 비가와서 조금 추웠는데 자리에 앉자마자 따뜻한 국물을 먼저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냉면집가면 주는 그런 따뜻한 국물이에요~ㅎㅎ

IMG_7871.JPG

고슬고슬 김올린 밥과 반찬들이 나왔어요

IMG_7872.JPG

무반찬도 진짜 개운하니 맛있었어요ㅎㅎ

IMG_7876.JPG

메인 메뉴인 쭈꾸미 볶음과 반찬들을 모아놓으니 그럴듯해 보이네요~쭈꾸미 볶음은 1인분만 주문했어요
예전에도 한번 먹으러 간적이 있었는데 너무 양이 많아서 다 못먹었던 기억이 있어서..둘이서 갔는데도 1인분으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격대는 만원이에요!ㅎㅎㅎ저렴하죵!

IMG_7884.JPG

IMG_7886.JPG

치즈와 기호에 따라 각종 반찬들을 넣고 비벼주면 이런 비쥬얼이 나와용~! 맛있어 보이죵!
생각보다 치즈를 진짜 많이 올려주셨어요~치즈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에게는 아주 바람직한 식사였어요!

IMG_7890.JPG

큰 쭈꾸미도 크게 올려서 한입 아~~! 먹어주면 스트레스 싹! 날아가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매울까바 걱정했는데 보기와달리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매운거 잘드시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매워서 실망하실 수도 있을거같네요

IMG_7892.JPG

아까 반찬으로 나온 무랑도 같이 먹으면 꾸르맛!!
무가 짜지 않고 맛있어서 두그릇이나 시켜서 야무지게 밥위에 올려 먹었어요ㅎㅎㅎ다들 밥굶지말고 끼니 잘 챙겨드세용~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보팅과 팔로우는 힘이 됩니다!

follow me!

Sort:  

헐 저여기 엄청 좋아하느곳인뎅 넘넘 맛있어요^^/

ㅎㅎㅎ맞아용~넘 맛있오용!!ㅎㅎ

윽 여러분이 당하셨는데 저도 당하네요 ㅠㅜ

ㅎㅎㅎ밥 잘 챙겨드세요옹~><

역시 쭈꾸미랑 치즈는 환상조합입니다ㅋ

크...환상의 짝꿍이죵!ㅎㅎㅎ

비주얼 끝장이네요.ㅎㅎ
그리고 @jiahn님, 신청하신 스팀 티셔츠 나눔 당첨 되셨어요. 확인해 보세요

우아ㅎㅎㅎㅎ정말 감사합니다!!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당첨되서 너무 좋아요!! 스팀티 구매신청하고 왔어요!!ㅎㅎㅎ감사합니다~받게되면 인증사진 꼭 올릴게용!!><

아아..ㅠㅠ 지안님은 사진 뭐로 찍으세요? 사진이 너무너무 잘나와서.. 제가 매번 힘이 드네요

ㅎㅎ저는 그냥 아이폰6 카메라로 찍어요~ㅎㅎㅎ
먹스팀 재밌네용^^감사합니다 도리님~!

급배고파짐요 ㅠㅠ 맛잇는곳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팔로잉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와 사실 전 쭈꾸미는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는데요
지안님이 사진을 잘찍으시는건가ㅎㅎ
보팅하고가요^^

ㅎㅎㅎ쭈꾸미 너무 좋아해서 그마음 담아 사진을 찍어서 그런가봅니당ㅎㅎ히히~보팅 감사해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

ㅎㅎ광교와 가까우신가바요~^^

아침에 배가 고픈데 이 글을 보았습니다.
집엔 먹을게 라면밖에 없군요.. ㅜㅜ

아아....

아구ㅠㅠ한국인은 밥심인데 말이죠~!!
그러고보니 저도 점심 라면먹었네용..

하아..저녁시간에 이걸 봐버리다니...ㅠㅠ

핳ㅎㅎ좋은 저녁식사 되세용~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8.29
ETH 3366.2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