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수제버거 맛집, 버거웍스 BURGER

in #food7 years ago (edited)

강릉 수제버거 맛집, 버거웍스 BURGER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1799.PNG

얼마전 다녀온 강릉여행중 만난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할게용~! 안문해변 근처에 있는데요~앉으면 바다도 바로 보이고 맛도 아주 기가막혔어요!!

IMG_0812.JPG

사람들이 많더라구요~낮시간에는 회집이 여는 곳이 없어서 둘어보던중 버거웍스를 발견하게 됬어요~!
안으로 들어가니 자리도 넓고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좋았어요ㅎㅎ

IMG_0813.JPG

IMG_0814.JPG

메뉴를 뭐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옆에서 잘나가는 메뉴를 추천해 주시더라구요~치즈도 아주 듬뿍 넣어주시고~주문이 밀려서 조금 기다려야되니 요앞 바다에서 놀다 오라고 하셨어요

진동벨을 받고 바다에서 놀다보니 금방 벨이 울리더라구요~! 바다에서 놀아서 그런지 더 배고파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IMG_0936.JPG

IMG_0996.JPG

쨘..!! 비쥬얼이 일반 햄버거와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엄청 크구 안에 토핑도 빽빽하게 채워져 있었어요

IMG_0994.JPG

햄버거는 맛있어도 감자튀김까지 맛있게 하는 집을 찾기 쉽지 않은데..여기는 감자튀김까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케찹이 필요 없을 정도로 양념이 적절하게 잘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눅눅하거나 뻑뻑하지 않고 온도도 적당하니~먹으면서 계속 감탄했어요

IMG_0943.JPG

치즈도 쭉쭉 늘어나구~양도 많이 주셔서 감동이였어요! 제가 치즈 좋아한다니까 치즈폭포를 만들어 주셨네요~사장님 센스 짱..!.!

IMG_0958.JPG

햄버거를 반으로 갈라보니 패티도 두툼한것이 정말 맛있어 보이죠?! 패티가 두꺼워서 먹는내내 같이 먹을 수 있었어요~보통은 패티가 얇아서 먹다보면 같이 먹을 고기가 없어져서 빵조가리나 양배추만 남는 경우가 많은데..여기는 다른 집과는 다르게 끝까지 패티랑 같이 먹을 수 있었어요!

주문한 햄버거마다 다른 소스가 들어있어서 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저는 치즈가 들어있는 버거가 제 입맛에 딱이였어요! 마음 같아서는 하나더 시켜먹고 싶었지만 그러면 배가 터질거 같아서 참았어용ㅎㅎㅎ

IMG_0962.JPG

먹다보니 패러글라이딩?! 비슷한거 타시는 분들이 돌아다니더라구요~신기해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고~바닷바람 솔솔 불어오니 기분도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IMG_0971.JPG

버거웍스 맛있다고 소문났는지 야옹이 친구도 두리번거리며 찾아왔네요~너무 기여워서 한입주려고 손 내밀었는데 아기라 그런지 겁이 많아서 도망가더라구요..얼마나 배고팠으면..무서웠을텐데 사람들 많은 곳을 스스로 찾아왔을지..힝

IMG_0981.JPG

배도 채우고 바다 구경도하고 사람들 구경도 하고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맛있는 것도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햄버거 하나다 못먹는데..이건 다 먹어버렸어요...진짜 제 인생버거 등극이에요! 괜히 맛있다 맛있다 말하면 입아프니 강릉여행 준비 하시는 분들은 꼭 들려보세요~후회 안하실거에용! 강추!^^

마지막까지 싹싹~다 긁어 먹었는데요
먹다보니 아래 깔려있는 종이가 뻥뚫려 있는거에요ㅋㅋㅋㅋㅋ알고보니 너무 맛있어서 급하게 썰어먹다가 종이까지 같이 먹었어요..그것도 모르고 와구와구 돼지처럼 먹다왔네요~종이까지 먹을만큼 맛있었던 너란 버거..알럽.!! 다음엔 다른 맛도 꼭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ㅎㅎ먹스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Burger is good but to much fat

It's right, but so delicious! hahaa :D

It seems delicious, but it's a food that can make you fat. Does not that include junk food @jiahn?

It's fast food right! but so so delicious! hahaa :D

It's fast food and fat food alright @jiahn?

Yes, It's fast food! hahaa

The article is super, well done :)

Thank u for inviting :)

으악.. 햄버거 맛있으셨겠어요 ㅠㅠ허허

인생버거 등극했어요^^!!ㅎㅎ감사합니다!

강릉에도 이쁜곳이 되게 많더라구요..
넘 가고싶지만.. 혼자의 몸이 아닌지라 쉽게 가지 못해 사진으로 대리만족 해야겠네요 T^T
종이가 뚫릴만큼 맛난 햄버거는 지금 너무 먹어보고싶네요. ㅎㅎㅎ

강릉 작년에 한번가고 올해 또 와봤는데 올때마다 새로웠어요~가볼데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아이들하고 같이 가면 좋을텐데 말이에요ㅠㅠ 너무 바쁘시고 시간내시기 힘드신게 안타깝네용..흑 열심히 이쁜 사진들 찍어서 올려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러브흠님^^!

수제버거 엄청좋아하는데 한번 먹어 봐야겠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수제버거 오랜만이였어요~강추해용^^!!!감사합니다!

Are u hungry @jiahn... Hehe.. Hmm delicius..
Burger is your favorite..

Burger is so delicious food! I like it, too! Thank u so much :)

Makes me hungry. . . Thankyou for sharing @jiahn. . I like it.

hahaa..I'm hungry, too! Thank u!

거기 가려면 체중 조절을 먼저 해야겠네요.
맛있어 보이는데요..^^

ㅎㅎㅎ다이어트 걱정없이 와구와구 먹었어용~감사해요^^

That geulet ku jih katelat..... Burger...... Very tasty ... good for health...succes @jiahn

It' so delicious! Thank u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8447.11
ETH 2624.0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