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트란쉐리에 크루아상 BREAD

in #food7 years ago (edited)

곤트란쉐리에 크루아상 BREAD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1505403273031.jpeg

오늘의 주제는 브래드! 빵이에요! 서울에 가끔 올라가서 노는데~서울 간김에 맛있다고 소문난 빵을 사와봤어요. 이름은 '곤트란쉐리에' 인데요~체인점이라 여러 지점에 있어요

집과 가까운 곳에 있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처음 사먹어보는데~빵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면서 맛있더라구요!

IMG_4327.JPG

처음에 영어를 어떻게 읽어야 할지 몰랐는데 '곤트란쉐리에'라고 읽더라구요. 프랑스 빵이래요~!

부산점도 있다던데 10월 부산여행가면 여기 빵집 또 들려서 간단하게 사먹어야겠어요^^

IMG_4329.JPG

빵위에 초코가..사실 초콜렛 먹지 말자는 다짐을 했었는데..흑 아주 조금만 맛봤어요! 나머지는 초코를 빼고 빵부분만 먹었는데~그래도 빵 맛집 답게 맛있더라구요ㅎㅎㅎ

IMG_4334.JPG

가운데 부분에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금가루도 뿌려져 있었어요~왠지 금가루를 먹으면 기분이 좋아져요~소량이지만 순간이나마 부자가된 듯한 기분을 느꼈네요. 조금더 많이 뿌려주시지..헣ㅎㅎ

IMG_4333.JPG

저녁을 먹은 다음에 빵을 사서 그런지 초코빵과 치즈빵 두개만 맛보기로 하고 가져왔었는데요~!

초코빵은 아주 만족스러웠지만 치즈빵은 너무 느끼하고 안에 아무것도 안들어 있어서 밍밍한 맛이 강했어요. 저처럼 치즈를 그렇게 많이 좋아하지 않는 분은 추천하지 않아요~우유랑 먹으니 잘 들어가긴 했어요

IMG_4331.JPG

시험삼아 사봤는데 역시 크루아상 맛집 답게 초코빵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쿠루아상만 잔득 사먹어야겠어요~속이 촉촉하고 빵을 찢어서 먹을때의 그 늘어남이 너무 좋아요^^

오늘도 데일리 먹스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수고 많은 하루였어요~모두 굿밤되세요 💓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hocolate buns are cool @jiahn

와 너무나 먹고 싶은 빵~ 전 느끼한것도 좋아해서 와우~*

ㅎㅎ느끼한거 잘드시나 보네용^^저는 달달한게 더 좋아서~여기있는 빵들은 스테이위드미 님 입맛에 다 맞겠네용~ㅎㅎ방문 감사해요!😄

wwoowwww my awsome dish My Friend.!
Always Be Happy And Keep it Up..!
PLz Plz UPVOTE and FOLLOW Plz Plz

Wow~thank u for visiting! Have a good day! :D

ㅋㅋ 잘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

사진을 보니 배고프네요 ...먼가 먹고자야하나 ㅠ

ㅎㅎㅎ요즘에 갑자기 빵이 땡기더라구요^^정스님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용! 빵보다 더 맛난거 드실거 같아용!😋

delicious cakes.
I like your post.

Delicious bread~thank u :D

I always follow you.
please visit to my blog.

splandid great my freind i love what you doing for us

Thank u so mush~have a nice day :)

초코빵 맛있겠어요!!^^
빵집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요ㅠㅠㅋㅋ

ㅋㅋㅋ유명하다니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사먹어 봤어요^^앞으로 곤트란쉐리에 보이면 그냥 못지나치겠네용 😋

이 시간에 먹스팀을 보니 또 배고프네요 ㅜㅜ

빵 먹고싶지만...업보트만 누르고 참는걸로 ㅜㅜ

ㅎㅎㅎ잘 참으셨어용~아침 든든히 드셨을거라 생각해용^^좋은 하루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167.98
ETH 3674.95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