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스카페&비스트로 HANAM RESTAURANT

in #food7 years ago (edited)

피플스카페&비스트로 HANAM RESTAURANT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Hellow I'm jiahn

IMG_8939.JPG

하남 스타필드 안에는 거의 모든 식당이 밤10시까지 밖에 운영을 안해서 늦은 저녁을 할겸 근처 다른 식당을 찾아봤어요! '피플스카페'라고 검색하시면 나오는데 차로 10분도 안되는 가까운 곳에 있더라구요
마감시간은 11시까지라 넉넉하게 식사를 할 수 있겠다 싶어서 피플스로 향했어요

Almost every restaurant in The Hanam Starfield ran out of office until 10:00 p.m. and looked up at another restaurant near the clock. The deadline will be enough to eat till eleven o'clock. I wanted to go to Peaples Restaurant.

IMG_8940.JPG

IMG_8941.JPG

매장 안은 사람들이 한분도 안계셨는데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저희가 늦게와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근처 동네 분들이 주된 손님들인데 일찍일찍 집에 들어가신다고 마감시간을 앞당길까 고민하고 계시더라구요~사장님은 외국인 분이신데 스타일도 독특하시고 굉장히 서툰 한국말이지만 친절하셨어요^^

There weren't any people in the store. When I asked the boss, he said we were late.
Local residents went home early , so the boss are thinking about closing early. He is a foreigner. He is very friendly and kindly.

IMG_8942.JPG

한쪽 벽은 와인들로 장식되어 있고 식당하나를 전세낸듯 둘이서만 앉아있으려니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와글와글 시끄러운 곳에 있다가 갑자기 조용해져서 귀가 편안했어요ㅎㅎㅎ

One wall is decorated with wine and it is nice to sit on a restaurant. I was in a loud hoot, and suddenly I felt quiet and quiet.

IMG_8943.JPG

물은 독특하게 물병이 따로 있지않고 페트병물을 그냥 주셨어요~뭔가 새물을 마시는거 같아서 시원하고 좋았어요ㅎㅎ사장님부터 시작해서 뭔가 오묘하네요

Water just gave me a bottle of water. It's cool and nice to drink.

IMG_8959.JPG

IMG_8958.JPG

식전빵과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First of all, bread and salad came out~

IMG_8947.JPG

쨘! 뒤이어 주문한 수제햄버거와 감자튀김 세트가 나왔네요~수제햄버거가 엄청 맛있는건 아니였지만 배고파서 그런지 잘 조합해가며 맛나게 썰어먹었어요

I ordered a handmade hamburger and fried potato. It tastes good.

IMG_8950.JPG

IMG_8951.JPG

감자튀김도 맛있고 수제버거가 그렇듯 먹기가 조금 힘든데요 부위별로 잘 잘라서 포크로 콕콕! 찍어 먹으니 맛있었어용~사진으로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요~!

Fried potato are delicious. I cut it down to pieces and poke it. I'd like to eat it again.

3472357750969094664_20170713145835561.gif

노른자 가운데를 톡 터트려서 노른자 폭포를 만들어주세용~잘 스며든 노른자와 같이 냠냠 먹어주면 끝!

You can pop the yolk and eat it deliciously.

IMG_8957.JPG

IMG_8960.JPG

두번째 주문 요리가 나왔네요~연어크림파스타 에요!
처음 들어보는 메뉴이름에 신기해서 시켜봤는데 처음엔 적응이 안되더니 먹을수록 중독성 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연어는 사랑입니다~!ㅎㅎ

The second order is a salmon cream pasta!
The first thing I heard was that I tried to eat it first. I think that salmon always delicious food. I love it! hahaa

IMG_8954.JPG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시고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항상 재밌게 봐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ave a nice meal today and everyone has a nice day. Thank you for visiting my post^^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맛진 식사를 하고오셨군요 ^^
스타필드가 멀지 않아 찾아가긴 했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깜놀하고 금방 돌아왔던 기억이 있는데
이런 곳이 있었는지 지안님 덕분에 처음 알았네요.
다음에 다시 가면 식사도 한번 하고와야겠네요.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참, 그리고 아마 몇일 동안은 제가 지안님 글에 따라다닐 겁니다. ^^

ㅎㅎ생각지도 못한 곳을 발견해서 좋았어요~스타필드 아직도 사람들이 와글와글 많아서 저도 가기전에 조금은 마음먹고가요 강아지들도 많아서 가끔 정신없을 때도 있는데~스타필드만의 매력이 사람들을 끌어들이는거 아닌가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아참, 저도 소철님 따라다닐 겁니다~핳ㅎㅎㅎ
감사해요><!!

연어크림파스타 맛있겠어요!!
밤이되니 식욕이 또 왕성해지네요~^^
잘봤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께요~~*

ㅎㅎㅎ신기한 맛이여용~저도 배고파지네요~팔로우 감사합니다^^

thank you @jiahn for writing both languages! ^_^

English is still difficult me. hahaa. Thank u for reading. ^^

으아 달걀노른자 폭포수 만드는 거 보고 군침이 절로 났어여 ㅠㅠ 수제버거 좋아하는 저로썬 참을수없네요 오늘 점심 수제버거 콜입니당 :-)

ㅎㅎㅎ달걀 폭포수 인기만점 이군요!! 저도 버거 먹으러 가야겠네용ㅎㅎㅎ><

아... 중간에 노른자 터뜨리는 장면이 오후 출출한 시간에 정말 고문입니다 ㅋㅋㅋ

하핳ㅎㅎ노른자 폭포 꿈에 나오시는거 아니에요?ㅎㅎㅎㅎ수제버거 한입 하시로 가겠네용><

노른자 폭포 정말 꿀맛이었겠어요^^

꾸르맛^^! 이였어요~ㅎㅎㅎ

스타필드에 이렇게 멋진곳이 있네요~
푸트코트만 들렸다 왔었는데~
배고픈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스타필드 근처에 있는거긴 하지만 굉장히 가깝고 늦은 시간까지 하는게 좋았어요^^감사합니다

I like gif images when you cut egg, looks good and tantalizing.

I like gif images, too! Thank you :)

I Like Toast 🍞

오 움짤까지
노른자 터지는거 계속 보게 되네요 ㅎㅎ
내일 비슷한거라도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맛있는 하루 되세용~감사합니다^^

@jiahn님 사진 너무 잘 찍으시네요. 이 야밤에 배고파 지네요.ㅠㅠ

ㅎㅎㅎ폰으로 찍는걸요..사진 어려워용..ㅎㅎ
저도 야밤에 배고파지네용..!

다음에 사진 잘 찍는 방법 포스팅 한번 하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91.95
ETH 2664.9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