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 고기파티~!! A MEAT PARTY

in #food7 years ago (edited)

한밤중 고기파티~!! A MEAT PARTY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8212.JPG

ㅎㅎ한밤중 먹스팀이라 죄송하지만..어김없이 이시간만되면 배가고파서 고기사진을 찾게됬어요
바로 어제 고기파티를 했었는데용~제 인생에서 제일로 맛있었던 고기에요!
고기 마블링부터 벌써 예술이에요!!!

IMG_8208.JPG

제일 중요한 불판을 준비하구요~

IMG_8217.JPG

고기와 버섯들을 야무지게 불판위에 올려놓아요!.!
지글지글~소리로 한번 맛보고 냄새로 한번 맛봐요~!

IMG_8223.JPG

적당히 익었다 싶으면 한번 쫙~뒤집어주고
접시에 야무지게 담아줘요!! 크..빨리 먹고싶네요!!

IMG_8222.JPG

접시에 담은 비쥬얼은 그저 그래보이지만
부채살과 등심이 진짜 환상적으로 맛있었어요!!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보통 고기를 먹으면 이에 끼기 마련인데 하나도 안끼더라구요!! 이런적 처음이야><

IMG_8215.JPG

사이드메뉴로 육회도 먹었어요!! 소스와같이 비벼서 먹으니..크...할말이 생각 안날정도로 눈이 동그래지면서 무한 젓가락질을 하게되요..!!!

IMG_8224.JPG

이 모든 고기를 선사해주신 '향우본가' 상욱형님께 이자리를 빌어 정말정말 감사하다는 말드리고 싶어요!!
제일 좋은 고기들만 꾹꾹 눌러담다주셔서 감동했어요!ㅎㅎㅎ감사드려용!!.!

오늘은 침꼴깍 삼키면서 고기파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다음에봐요~안뇽!

follow me!

Sort:  

구운 고기에 ... 육회까지 드셨다니 낙원이 따로 없겠네요.. 정말 맛나 보입니다 ;)

ㅎㅎㅎ괜히 고기파티가 아니였어용!!히히
감사합니다^^

크~으 맛잇겠네요. ㅠㅠ

넘넘 맛있어요..히히

All the food looks so delicious!
I'm so hungry now haha
Great Photographs!

Thank u so much!
I'm hungry, too haha :)

고기의 향연이네요... ㅠ 잘보고갑니다 :)

ㅎㅎ히히 감사합니다 :)

아아 고기.... 츄릅... 저는 구운게 좋아요 어허허허허

ㅎㅎㅎ육회 은근 못드시는 분 많더라구용~

그러게요 좋아하는 사람들은 또 엄청 좋아하는데 말이에요 ㅎㅎㅎ
저는 육회를 먹기는 하는데, 구운고기를 더 선호해요... 소고기... 츄릅...

자다가 깼는데~~이시간에 이런글을 보다니....먹고싶네요~~~

아구ㅎㅎㅎ밤새 고기꿈 꾸셨겠네요~ㅎㅎ

먹스팀...정말 부럽습니다! 저도 고기 엄청좋아하는데...ㅠㅠ 맛있게 드세요!

ㅎㅎ제 포스팅보시구 더 맛있는거 드시러갈거 같아요ㅎㅎㅎㅎ감사합니다><

아..하필 이시간에 먹스팀이라니! ㅜㅜ
저도 소고기 엄청 좋아하는데!맛나게 드셨나요?!ㅎㅎ

먹스팀 쓰는게 즐겁지만 가끔은 저도 괴롭네요..배고픔...ㅎㅎㅎ핳ㅎㅎ맛있게 먹구왔어용! 감사합니다^^

하.... 고기.... +_+;;;;;;

핳ㅎㅎ고기는 진리입니다!!

허.... 사진을보니 부채살과 등심같아용 😝... 크으 넘 먹고싶네요 ㅠㅠ 내일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먹으러가야겠어요 🙈🙉🙊👍👍👍

ㅎㅎㅎ정말 맛있었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8
BTC 57297.27
ETH 3101.4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