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초밥 럽♡

in #food7 years ago (edited)

연어초밥 럽♡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9587.JPG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을 말하라하면 저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회' 라고 대답해요~!
해산물을 너무너무 좋아하다보니 못먹는 해산물이 거의 없어요! 그래서 오늘은 연어초밥을 먹으러 갔어요!
초밥집으로 Go!Go!

IMG_9584.JPG

맨 왼쪽에서부터 광어백김치초밥, 광어초밥, 연어초밥, 참치초밥.!! 순서에요!
저는 연어초밥이 젤맛! 그냥 아무말도 필요없이 꿀맛!
세상에는 왜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이 많을까요..!
글을 쓰면서도 계속 침이 고이네요..너무 맛있었어요!

오늘도 하남스타필드로 놀러갔었는데요 근처 맛집을 찾다보니 '하남미사점 닌자초밥' 의 후기가 굉장히 맛있어 보이더라구요~가격도 적당한 편이구!
그래서 보자마자 닌자 초밥집으로 향했어요

카페에서 책읽다가 슬슬 배고파지던 찰나에 초밥이라니..설렘을 안고 주문을 했어요! 두구두구두구!!!.!.!
모듬초밥 비쥬얼이 굿굿! 맛은 더 굿굿!
초밥위에 올라가는 모든 해산물들이 길죽길죽하니
오동동하고 먹기에도 좋았어요~안에 와사비도 적당히 있어서 더 감칠맛을 더했어요!

한점 한점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순간 두눈 동그레지고 여기는 미사쪽 오면 꼭 다시 들려봐야겠다 마음속으로 찜뽕했어요!! 보통은 광어가 살짝만 신선도가 떨어져도 비릿맛이 강하기 마련인데 전혀 그런게 없고 입에 들어가는 순간 살살녹아요..심지어 슬러시도 무료! 음료를 따로 안시키고 슬러시를 먹으니 여름에 더 시원한 느낌도 들고 좋더라구요

IMG_9586.JPG

색도 어쩜 이렇게 영롱하고 이쁜지~만족 대만족!
제일 좋은게 밥양이 적고 위에 올라가는 회가 하나같이 다 오동통하고 길죽길죽~하다는거! 와사비도 양이 제각각이 아니라 안을 열어보니 고르게 잘퍼져있어서 적당한 감이 좋았어요
와사비를 더 먹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개인 간장에 와사비 더 풀어서 드시면되요~저도 그랬거든용ㅎㅎ

IMG_9585.JPG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맛을 표현할 방법이 읍네..다시 가는 수 밖에..ㅎㅎㅎ
내마음속 맛집이 하나 더 늘었네요~마지막 마무리로 따뜻한 우동 국물과 면발 후루룩하고 배두들기고 나왔어요~원래 비오는 날에는 초밥먹는거 아니라는데 도저히 참을 수 없는 맛이였어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길 바래요~언제나 홧팅!!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사실 초밥이라는게 밥에 생선회를 올려먹는거라 이게 왠 조합인가 으잉싶지만
새콤한 조미밥에 와사비와 생선, 간장의 조합이 진짜 완맛이잖아요(^o^)b
연어초밥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ㅎㅎㅎ맞아요 밥위에 날생선..이렇게 생각하면 안어울릴거 같기도 한데 막상 한입 먹어보면..입에서 녹습니다!녹아!ㅎㅎㅎ><

내일은 초밥 너다 ㅋㅋㅋ

내일 점심 매뉴를 고민하지 않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초밥 맛나게 드셨나용~고민 노 초밥집으로 돌진^^!!

맞습니다. 연어는 사랑이지요. 초밥도 사랑입니다 ㅠㅠ

연어사랑! 초밥사랑!!ㅎㅎㅎ^^

헉~!!! 연어 때깔보소~ 안먹어도 맛있다는게 느껴집니다~~!!!

쿄쿜ㅋㅋ때깔 죽이지예~~ㅋㅋㅋ

초밥은 연어 초밥이 제일이죵!
쩝.. 먹고 싶네요 ㅠㅠ

ㅎㅎㅎ보면서도 또 배고파지네요~

우와 저도 초밥 진짜 좋아하는데 > < 너무 맛있게 보여용 ㅋㅋㅋ 비오는 날이어도... 먹고 싶을 땐 먹어야합니다!!

ㅎㅎㅎ맞아용! 먹고싶을 때 먹는게 제일 큰 행복^^감사합니다~!

와~ 회가 정말 맛있어 보여요 >.<

ㅎㅎ감사합니다><

다시 가는수밖에, 라는 문구가 확대되어 보입니다 ㅋㅋ 글을 쓰면서 그시간을 그리워하시는군요~ ^^

엇..맞아요>< 관찰력 좋으시네요~포스팅 쓰면서도 맛이 그립..또 가야지 하면서 썼어요ㅋㅋㅋ

✈ 초.. 초밥은 사랑인데 왜 이시간에 먹스팀을 ㅠㅠ

ㅎㅎㅎ @snow-airline 님 방문 감사합니다^^
먹스팀의 시작은 밤!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촬영 스킬이 날로 늘어가시는 것 같네요^^
전 어제 과음을 해서 오늘 하루종일 입맛이 없었는데 요사진들이 군침이 돌게하네요.^^

ㅎㅎㅎ제가 제일 좋아하는 칭찬중에 사진스킬 는다는 말인데 어쩜..!ㅎㅎ넘넘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87.39
ETH 3309.68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