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테이크 냠냠~!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6 years ago

미니스테이크 냠냠~!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4240.JPG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안을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새 배가 출출해졌어요~요기를 채울 수 있는 간단한 음식이 뭐가 있을까 찾던중!

우연하게 발견하게된 핵스테이크!! 스테이크향이 스멀스멀 올라오면서 코 끝을 자극했어요~!!

저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스테이크하나 주세요!! 했죵~진짜 먹고싶은 음식 먹을때가 제일 돈이 안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먹고싶은게 있으면 바로바로 사먹는 스타일이에용!!

IMG_4248.JPG

IMG_4246.JPG

윤기가 좔좔~~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도 있어용!!
소스와 넘나 잘어울리고~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배가 부르거나 그러진 않지만 에피타이져로 아주 적합한거 같아요~히힣ㅎㅎ

IMG_4288.JPG

오늘 저녁도 즐거운 시간보내시고~내일을 위해서 홧팅!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Как аппетитно выглядит, вы правы с соусом должно быть вкусно.

Thanks..^^

정말 맛있어보여요!!

감사합니다ㅎㅎ

looks cool dish and hope it is delicious too..
nice photos @jiahn
Cheers!

It's so delicious! :)

Umm.. its so delicious 😋
Have a nice day @jiahn

Thank u~have a good day :)

Hmmm. I'm hungry :D

Me, too :)

Thanks you >> 0.10 $ ☺

스팀파워 글 검색하다가 6개월전 글이였는데 꾸준히 글 올리신거 보고 부럽고 멋진것같아 댓글 달아봅나다.ㅎㅎ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

ㅎㅎㅎ감사합니다^^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고맙습니다.png


넵넵~!! ^_^ 자주 놀러올께요~

This restaurant is a lot of food, this meal is very tasty, I once tested, your photography is really awesome,

Thank u so much :)

윤기가 좔좔~~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도 있어용!!
소스와 넘나 잘어울리고~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배가 부르거나 그러진 않지만 에피타이져로 아주 적합한거 같아요~ㅎㅎㅎ @jiahn

ㅎㅎ감사합니다^^

I stiloving you @jiahn

Thank u :)

아니 이것은.. 한밤의 습격!! ㅋㅋㅋ 쓰~~읍! 잘보았습니다~!

호홓ㅎㅎ맛저하세용~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28.77
ETH 3111.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