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끈~한 삼계탕 한그릇 하실래예?!^^

in #food7 years ago

뜨~끈~한 삼계탕 한그릇 하실래예?!^^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5032.JPG

IMG_5036.JPG

날이 추워지면서 생각나는 음식은 바로바로!! 따~끈~한 음식들!! 그중에서도 몸보신을 할 수 있는 삼계탕이 땡기더라구용~!!ㅎㅎㅎ

치킨은 먹자니 따뜻하지 않고~국물도 없고 뻑뻑한 느낌이 들어서~뜨거운 국물있는 삼계탕을 먹었어용

사실 여기를 가기 전까지 그렇게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들었었는데!! 눈앞에 음식을 보자마자 침이 고이면서 기누구보다도 많이 먹었어용ㅋㅋㅋ

아까 안배고프다고 한사람 맞냐면서~민망민망..ㅋㅋ

IMG_5033.JPG

IMG_5047.JPG

삼계탕도 모잘라서 닭도리탕까지 시켜먹었어용~호홓ㅎㅎ누가보면 치킨 킬러인줄..ㅎㅎㅎ

그래도 반반삼계탕 정도는 먹어줘야죵?!ㅎㅎㅎ양념이 있으니 확실히 밥도 더 잘들어가고 맛있었어용!!

배가 슬슬 차면서~뜨끈해지니 세상 편하더라구용^^

IMG_5051.JPG

IMG_5049.JPG

소금에 살짝쿵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소금이 짜지 않고 적당히 맛있는게 맛집이 분명해 보였어용!!ㅎㅎ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음미하면서 먹었어용!!
그뤠잇!! 누가 골랐는지 선택 참잘했네요!!

IMG_5023.JPG

장을 직접 담가서 양념을 하시는거 같았어요~화장실 가는 길에 항아리가 쫙~널려있더라구용!!
히힣ㅎㅎㅎ속도 편하고~맛있게 잘먹고 왔네용!!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용~맛있는 저녁시간 되세용~💓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This looks soo delicious and yummy....can't wait to taste.....thanks for sharing with us

It's so dleicious!! Thank u so much!! :)

You are welcome

Beautiful post @jiahn

Thanks!!

nice food

Nice!!

Oh yeah, great photos and these dishes look crazy appetizing! Thank you and done well @jiahn

It's so delicious!!! Thank u!! :)

A very unusual dish. I'm glad you liked it.

Yummy! Thank u! :D

yummy yummy
Resteem

Yummy :D

Nice photos👍,btw Is it difficult to find halal eating places for Muslims visiting Korea?

Nice! Thanks!

aw looks tasty

It tastes good! :D

Woww ... it must taste good

Thanks! 😊

Same friend

It’s look like delicious :) @jiahn

It's so delicious! Thank u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5.81
ETH 2623.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