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푸짐하게 먹었어용ㅎㅎ

in #food7 years ago (edited)

오늘 하루 푸짐하게 먹었어용ㅎㅎ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7312.JPG

먹고싶은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게 항상 감사한거 같아요~오늘도 푸짐하게 식사를 하고 왔어요
더운날 기운 빠지지 않게 많이 먹어야죵! 먹는게 남는거에요~백화점이나 지하철역에서 간단하게 사먹은 것들이라 위치나 이름은 명시하지 않을게요

IMG_7304.JPG

첫번째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에요!
요즘들어 피자를 자주 먹는거 같아요
어제 밤에도 냉동피자 하나 먹고잤는데 오늘도 피자를 먹었네요~항상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어요

IMG_7307.JPG

IMG_7308.JPG

그냥 겉보기에 피자위에 토마토 달랑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맛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이 집의 베스트 피자라해서 믿어보자하고 시켜봤는데..아니?! 제가 먹어본 피자중에 진심으로 맛있었어요!!

보통 미스터피자나 피자헛 같은 경우는 푸짐하고 도톰하고 뭔가 많이 들어갔는데 신선한 느낌은 없었는데요 이 토마토 피자는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몰라도 신선하고 너무 도우와 잘어울려서 맛있었어요!

뒤돌아서도 생각나는..죽기전에 꼭 다시 먹어보고 싶은 그런 맛이였어요~피자의 변신? 을 보고왔네요ㅎㅎ

IMG_7269.JPG

두번째 메뉴는 커리맛 파스타 였는데요~이것도 처음 보는 매뉴라 신기해서 주문해봤어요~!
어떤 맛인지 전혀 상상이 안되는데 은근 잘어울려서 맛있었어요~위에 올려져 있는건 구운 마늘인데요
파스타와 마늘..이상한 조화지만 왜 이렇게 만들어 파는지 알겠더라구요! 둘이 넘넘 잘어울려요!

IMG_7271.JPG

면에 국물을 흠뻑 적셔서 한입먹구 그다음 구운 마늘 하나 먹으면..흠..꿀맛..!!.! 자꾸 손이가는 그런 묘~한 맛이에요! 혹시나 지하철에서 이런 파스타 파는거 보시면 고민말고 들어가서 한번 맛봐보세용! 후회는 안하실거에요ㅎㅎㅎ

IMG_7272.JPG

세번째는 치킨마요덮밥 이에요~흔히들 한솥에서 먹는 그런 덮밥을 생각하시면 되요~그것 보다는 약간 더 짰어요! 비쥬얼은 더 좋았는데 소스 분배를 잘못했네요~그래도 짠거 잘먹는 저는 남기지 않고 싹싹 다 긁어 먹었어요ㅋㅋㅋ말로는 이거 좀 짜네? 이러면서 계속 먹게되는 그런 적응되는 맛이에요ㅋㅋㅋ

IMG_7273.JPG

길거리 음식도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고 가네요~맛집으로 소문나거나 체인점이 아니여도 맛있게 한끼 해결할 수 있었어요!

오늘 하루도 먹스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고~언제나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It looks like this is a very delicious meal, just looking at the picture has made a hungry stomach. Can you cook it yourself? Salute for you. You always give good content for stemian. Let alone on this night, with the appearance of this very delicious food.

Thank for sharing @jiahn

Thank u so much~I'm hungry, too! hahaa
I like cooking myself. Have a good day @nayya24 :)

You should try Korean food @nayya24. If there is no Geudong, then you must make it. Do you agree @nayya24?

Worth the try @ayijufridar, the plasticity is very tasty this food. If I could make it at home :D

Seeing this post instantly makes my stomach hungry. It really does look delicious @jiahn

Yummy~yummy~! Thank u so much :)

Inspire the taste of time I see the food. I want to feel @jiahn

Thank u so much :)

Pizza looks good and life should be casual.

I like eating~! Thank u so much my friend! :)

피자는 실제로 음식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피자를 샘플링 나를 위해 희귀 한 기회입니다, 언젠가는 내가 당신에 게 피자를 구입 희망 @jiahn, 당신을 위해 멋지고 특별 한 인사가 있다 @jiahn.
인사 @safwaninisam

피자도 만들줄 알아야겠네요~요리 좋아하긴 하는데 피자는 안만들어 봤어서요~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커리맛 파스타가 완전 땡기는데요. ^^
그나저나 먹방은 언제나 보는이에게 테러입니딘. ㅜㅜ

얼렁 저녁이나 먹어야지 ~

ㅎㅎㅎ저도 커리, 파스타 따로 좋아했는데 이렇게 합쳐놓으니 더 맛있네요^^감사합니다~맛있는 저녁되세요옹~!

So Delicious! I love pizza!

Thank u so much! I love pizza, too! :)

와 길거리에서 판다는게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고퀄이네요
부럽습니다 ㅠㅠ

요즘 길거리 음식들이 맛나네용~ㅎㅎㅎ^^

Hello @jiahn,long time no see you, how are you today?
I wish you well, are you a pizza fan? I also like pizza, usually I order a pizza content of mushrooms and corn beef, where I pizza is rather spicy because it adapts to our tongue especially Aceh residents who like to spicy food, I wait for other typical food postings in your country, thanks @jiahn

Best regards
@mukhtar.juned

Wow..I like pizza! I like mushrooms!
Thank u so much for your comment~I'm so happy~have a good day :)

You're welcome @jiahn i'm so happy too and i hope you well :-)
Thanks @jiahn

Best regards
@mukhtar.juned image

Wow..so nice! Thank u so much :)

우와 푸짐한 음식들 다 맛있어보여요~
요즘 더워서 입맛이 없는데 jiahn님 사진보니
나가서 맛있는거 먹고싶어져요 ㅎㅎ

ㅎㅎ더워서 잘 안들어가긴 하더라구요~그래도 음식에 대한 열망을 이길 순없죠!!ㅎㅎ좋은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97.87
ETH 3067.7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