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가기전, 한국에서 먹는 베트남 쌀국수!

in #food7 years ago (edited)

베트남 여행가기전, 한국에서 먹는 베트남 쌀국수!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1154.JPG

IMG_0392.JPG

2월 중순~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떠날 날만 기다리며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회사원들에게 여행이란 일을 열심히 할 수 있는 동력이 되는거 같아요!!

베트남 여행을 너무 기대하고 있어서 그런지 베트남에서 먹는 쌀국수도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되더라구요~그래서 맛을 느끼기 전에 한국에서 쌀국수를 먹어봤어요! 서로 비교해보면서 어떤 부분이 차이가 나는지 한번 알아보려구용^^

비쥬얼적으로는 비슷한데 맛에서는 어떤 차이가 있을지 굉장히 궁금하네요~아직 여행을 떠나기에는 시간이 많이 남았지만~벌써부터 가슴 떨리고 설레네요!!

IMG_1155.JPG

베트남식 돼지고기 덮밥인 '껌승' 도 먹어봤어요!! 사실 껌승은 한국에서 처음 먹어봐요~베트남에 가면 꼭 먹어봐야되는 음식이라는데..조금 기대하고 먹었더니 한국에서는 소스도 없고..퍽퍽한 느낌이 강했어요ㅠㅠ

베트남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겠죠?! 한국에서 먹었을때는 기대 이하여서..다시 사먹을 생각은 안들더라구요~베트남과 비교해보기위해 그래도 먹어봤어요!!

돈이 아까웠어요..첫 껌승 도전은..약간 아쉬웠지만 베트남이 기대가 되네요!! 기대한 만큼 결과가 좋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지안의 먹방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모두모두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Excellent photos and these dishes look very appetizing! Thank you and done well @jiahn

Always thank u for visiting 😊👍

The first dish is so delicious, I really love meat. Thanks for sharing @ jiahn

It's so delicious! Thank u :)

여행은 정말 좋죠^^ 여행 조심히 다녀오세요. 제가 먹었던 쌀국수 반미 분짜 등은 정말 환상적이였습니다. 음식때문에 또 가고 싶을 정도네요.

원조 쌀국수의 맛 넘넘 기대되네요^^두근두근! 세근네근!!ㅋㅋㅋㅋㅋ

아..ㅠ배가 너무 고파오는군요.ㅠ
먹고 싶습니다.ㅎ

저도 다시보니 배고파지네용..따뜻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여행이 기대되시겠어요 부럽습니다

ㅎㅎㅎ넘넘 기대됩니다!! 감사해용^^

The food is good, the trip to vietnam is very pleasant and get to the destination. @jiahn

Good^^thank u so much!

오랜만에 뵙네요^^ 지안님~ ㅎㅎ 잘 지내시죠?
베트남 여행이라니... 부럽네요^^ 잘 준비 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오랜만에 뵈용!!! 저야늘 똑같죠^^히힣ㅎㅎ벌써 다음주로 성큼 다가왔네요~다녀와서 베트남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용!! 감사합니다 !!☺️

지안님~베트남 여행 기대되시겠어요~
겨울에 따뜻한나라 여행 너무좋을거같아요
베트남 가면 맛있는 쌀국수 맘껏 먹을수 있겠죠~
여행준비 잘하세요~^^

넘넘 기대되요^^처음가보는 나라라 그런지 더 설레네요~비교하기 전에 한국에서 한번 맛봤습니닷!!ㅎㅎㅎ초코민트님은 베트남 가보셨나용?! 준비 잘해서 조심히 다녀오겠습니다!!😽

저도 담달 베트남여행을 앞두고 열심히 일하고있답니다~~~ 화이팅!

오호^^베트남 여행 넘넘 기대되겠어용!! 저는 바로 다음주인데 아직 실감이 안나네용~~ㅎㅎㅎ홧팅!!

Wooow it's delicious thanks sharing

Thank u so much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