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 추천] 월남쌈 무한 리필 쌈마니 추천, 쌈마니 맛집 후기,

in #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방금전에 다녀온
쌈마니!!!
홍대점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쌈마니 는 #월남쌈맛집 입니당
#무한리필맛집 으로도 유명해요 IMG_6407.jpg

야채와 소스와 고기를 이렇게 주시는데
여기를 많고많은 월남쌈 집 중에
좋아하는 점을 세가지로 추려볼게요!!!!

첫째, 고기 종류가 네가지나 됩니다
(차례대로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훈제오리고기)
으엉엉 이중에 닭고기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무한리필인데도 불구하고
고기의 질이나 상태가 너무 좋았어서
더 좋았고 닭고기 진짜너무 맛있어서
닭고기만 3번 리필했어요
IMG_6406.jpg

두번째, 소스도 무려 네가지나 제공해주세요
KakaoTalk_20171231_115027904.jpg
제일 윗쪽부터 차례대로
와사비/겨자 소스 , 땅콩 소스 , 매콤한 소스 , 그리고 땡초 소스 입니다!!
저는 겨자소스를 좋아해서 겨자소스와 땡초 소스를 섞어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매콤한 세번째 소스는 저는 좀 별로였어요original_5.png

마지막은 바로 무한리필이란점....
무한리필인데도 셀프바로 되어있지 않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추가로 제공해주시는 부분이라
위생/신선도가 전혀 떨어지지 않았어요
❤️
월남쌈 먹으러 가면 항상 특정 야채나 과일, 고기가 모자라서 고민이었는데
너무 좋아요!!!!

()
KakaoTalk_20171231_115028579.jpg
기본 셋팅 입니다! 깔끔+깨끗
처음 라이스 페이퍼를 올려두는
초록색 그릇은 엎어져 있고
저 검정색 솥 같은 것 밑에
초를 켜주셔서 먹는 내내
라이스 페이퍼를 따뜻한 물에 녹여 먹을수 있었어요
IMG_6400.jpg

가격표는 이와 같습니다!!
월남쌈 그냥 작은 사이즈 시키기만 해도
2만원대인데 무한 리필이란 점 감안하시면 가격도 매우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KakaoTalk_20171231_115028277.jpg
전체 플레이팅..!
아 그리고 테이블마다 쌀국수도 같이 주십니다 사진을 못찍었는데..!
쌀국수도 나쁘지 않았어요
엄청 맛있진 않았지만 나름 맛있는!!original_4.png

#홍대 갈때마다 항상 방문하게 되는
쌈마니 월남쌈 좋아하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홍대맛집 #월남쌈맛집추천 캡처.PNG

Sort:  

월남쌈 무한리필은 처음보는군요 가격도 착하고
부산에 생기면 꼭 가봐야겠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여 혹시 홍대가시게되면 정말 추천드려요~

오 여기 저희 동네에도 잇는데 한번도 안가봤어요! (대학로점이요!)
담에 꼭 가봐야겠네요~ 고기까지 무한리필이라니 좋네요~ 잘봣습니다!

쌀국수도 맛있어요 안주시면 꼭 달라고해서 드셔보세요!! 잘보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저 여기 정말 다시 가고 싶었는데 이름이 기억 안나서 못찾고 있었어요 호주식!!!!!!! 크하하 이렇게 찾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니 너무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꼭 가셔서 맛있는 식사하세용~

Congratulations @jaekitt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jaekitty님을 흑백사진 챌린지에 초대합니다.
제포스팅을 확인 해 주시겠어요^^

확인 해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