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킹 저녁 두번째 방문~

in #food7 years ago (edited)

친구랑 일끝나고 저녁을 먹으러 어딜가나.. 하다가 두번째 방문 ㅎㅎ

돈까스, 대패덮밥, 라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사람이 꽉차서 밖에서 대기ㅠㅠ

먼저 라볶이가 나왔어요 ㅎㅎ 먹다보니 어느새 메인 메뉴~ ![대패덮밥.jpg]()


한참 먹고있는데 더운데 밖에서 기다리셨다고 서비스로 치즈김밥 한줄을... ![대왕치즈김밥.jpg]() 너무커요 ㅠㅠ 배가 터질듯하게 먹고 후식으로 또 야구르트를 주시네요 ㅎㅎ 사장님 너무 친절하셨어요 조만간 춘천에 백숙 먹으러 다녀오는 포스팅 하겠습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Sort:  

사진 왜이러죠 ㅠㅠ

치즈가 웃고있네요 :)

헤헤 안올라짐 사진이 ㅠㅠ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헐.. 텍스트가 공백제외 천자요?! ㅎ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보리팔 할게요~

보리팔 아하! ㅋㅋ 이해했어요. ㅋㅋㅋ 김밥이 맛잇어보이네요.

✈ 다운보팅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셨다고 들었습니다 조용히 업보팅 하고 갈께요 :)

감사합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Congratulations @hyeongm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122.11
ETH 2972.4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