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Brunch 일요브런치🍞

in #food7 years ago

image
토마토 카프레제와 치즈토핑과 반숙이 올려진 토스트에요🍞🧀🍳
주말이라 늦잠자고 밍기적거리다가 이제서야 아점😄
얼마전까진 저도 핫플레이스 찾아다니는 거 좋아했는데,
하반기에 접어들고서부터(?) 핫플레이스 찾아다니고 웨이팅하고 사진찍는 게 너무 에너지 소모도 크고 귀찮더라구요😭
그래도 스팀잇에 업로드하려구 사진은 아직까지 포기하지않구 열심히 카메라에 담고 있긴해요ㅎㅎ
저는 점심 먹고 오랜만에 영화보러 가려구요!
오늘은 어제보다 그래도 덜 덥기를 바라며...
택시운전사 예매했는데 너무 기대되네요 :)
다들 맛점하세요ㅎㅎ
Tomato caprse with basil, cheese topping and soft boiled eggs on the Toast.
The recipe is simple so you can cook it home alone :)

Sort: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잘보고 가요~^^ 선팔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우와!!! 비쥬얼이 장난아니네요!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D (침이 쥬륵...)

저는 늦은 점심을 먹네요ㅎㅎㅎ @hs2some75님도 남은 주말 편히 보내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좋은밤되세요

This food like croque munsieur 👌 @hs2some75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