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Kimchi fried rice 저녁은 김볶밥❤️

in #food7 years ago

image
김치볶음밥은 사랑이에요ㅎㅎ
먹어도 먹어도 안질려요 :)
레시피도 아주 간단해서 딱히 반찬이나 재료 없을때
혼자서 후다닥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요리인 것 같아요
저는 김치볶음밥 위에 치즈 부어먹는 걸 좋아해서..ㅎㅎㅎ
오늘도 피자치즈를 듬~~~뿍 :)
후식은 백도 복숭아로 가야겠어요ㅎㅎ
If you are Korean, you are favorite the kimchi fried rice :)
Also, The recipe is so simple that it is easy to cook at home alone. Today is my evening.
It tastes better if you eat mozzarella cheese on top of kimchi fried rice.

Sort:  

love this post . thanks for share . waiting for your next post

Plz upvote resteem and follow me @devrajlove

저도 즐겨먹어요~ 코스트코에서 모짜렐라 치즈를 계속 사게되는 이유이기도 하네요!
스팸은 안보이네요 ㅎ

스팸을 안넣어서 없지요ㅎㅎㅎ 김치볶음밥은 질리지 않는 음식인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