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이 안좋은 딸을 위한 보양식을 만들자!

in #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nna 입니다.
이번달초에 딸래미가 수족구가 걸려서 1~2주정도 고생을 했는데...이번에는 감기가 걸려서 고생을 하고있습니다.ㅠㅠ
그래서 아이들에게는 닭고기가 좋다고 해서 다시 한번 주방에 들어가서 닭백숙을 만들어 봤습니다.!

재료 : 생닭, 마늘, 양파, 대파, 한약재료, 우유

  • 닭에있는 똥 & 핏기를 제거한다음에 우유에 생닭을 담그면 살도 부들부들 하고 핏기도 제거가 됩니다.

  • 닭이 잠길정도로 냄비에 물을 넣고 손질한 재료와 한약재료및 생닭을 넣고 끊이면 끝!!

Sort:  

완성 된 백숙 사진도 보고싶네요ㅎㅎㅎㅎ 어머니의 정성이 담겨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네요 ㅎㅎ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

네네 감사합니다!

수족구 후에 감기...
아빠의 정성으로 금방 나아지길요!

네네 ㅠㅠ 안아팠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이 정성이 들어간 백숙을 먹고 얼릉 나았으면
좋겟네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네네 감사합니다!!!!

수족구.. 감기 ㅜㅜ 아이가 아프면 너무 힘든거같아요

맞아요 ㅠㅠ 둘다 힘든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