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신촌 마앤라 훠궈 (중국식 샤브샤브)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7 years ago (edited)

맛집탐방


  • 서론
  •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군대동기들이랑 신촌에 마앤라라고 훠궈 무한리필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훠궈는 처음 먹어보는데 샤브샤브랑 거의 똑같더군요.

    빨간 국물이랑 하얀 국물 나눠져 있는건 신박했어요.


  • 메뉴



  • 일단 메뉴입니다.

    뭐 메뉴가 많은데 저희는 14,900원짜리 훠궈 무한리필을 시켰습니다 ㅎㅎ

    딤섬 같은 경우에는 SNS에 태그해서 올리면 준다길래 인스타그램에 사진 올리고 딤섬 먹었습니다.

    크기는 작었지만 맛있었습니다.


  • 훠궈
  • 이런 식으로 국물을 세팅해주네요.

    소고기, 양고기, 우삼겹, 삼겹살 등의 고기들을 무제한으로 가져올 수 있어요!

    고기들만 있는게 아니라 메추리, 만두, 야채, 꽃게 등등 많이 있습니다.

    소스도 많아서 입맛대로 찍어먹을 수 있어요

    다른 블로그에서 추천해준 참깨소스 비슷한게 있었는데 영 별로여서... 칠리소스만 먹었네요..


  • 결론
  • 제한시간 90분동안 진짜 실컷 먹고 나왔네요 야채랑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잘 어울리더라구요

    국물은 같은 육수를 쓰는 것 같은데 고추를 넣냐 안넣냐의 차이 같아요.

    국물 둘다 맛있었습니다.

    신촌에 가실 일 있으시면 한 번 가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푸짐하게 많이 드실 수 있습니다

    Sort:  

    딤섬피가 쫀쫀하더라구요^^

    네 맞아요 ㅋㅋ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마장소스가 유명할거예요 ㅋㅋㅋㅋ
    홍탕 + 마장소스 조합이 맛있어요 !

    저는 훠궈는 양고기가 좋더라구요 ...!!
    훠궈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아아 감사합니다! 담에 또 먹어야겠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