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현지 느낌 물씬 나는 태국식당 빅쏘이_The "Big Soi" Thailand Restaurant In Seoul

in #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한달만에 작성하는 먹스팀 포스팅이네요 >_<
오늘은 강서구에 있는 현지 느낌이 물씬 나는 태국식당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식당 입구에서부터 동남아의 향신료 향기가 자극적인 곳이였어요!

Do you like Thai food ?
If you want to eat Thai food in Korea, I would highly recommend this restaurant "Big Soi" located in western Seoul
The spice smell of Southeast Asian was really good from the entrance of the restaurant.

Sawadee Kha 사와디카 :D

FullSizeRfgender.jpg

I like simple Interior

심플한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IMG_2582.JPG

IMG_2605.JPG

IMG_2577.JPG


Appetizer

Shrimp Cake [텃만꿍]

바삭바삭한 새우 튀김볼입니다.
IMG_2589.JPG

IMG_2592.JPG

Spring Rolls [뽀삐아 텃]

스프링롤 또한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IMG_2591.JPG


Main Dish

Beef Stew Noodles [꾸이띠오 느아]

쌀국수인데요.. 흔히 먹는 베트남 쌀국수랑 전혀 다른 맛이예요.
커다란 소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가늘고 투명한 면이 쫄깃쫄깃 했어요.

IMG_2594.JPG

IMG_2598.JPG

4 Sources & Way to enjoy noodles

4가지 향신료를 개인에 취향에 맞게 넣어드시면 되요.
ㅇ.jpg

Fried Rice with shrimp [카오팟 꿍]

새우볶음밥입니다.
제목 없음.jpg

Tomyam Soup [똥얌꿍]

똠양꿍인데요.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_<
Fu2llSizeRender.jpg

Stir-fried with Morning Glory [팟 팍 퐁 파이뎅]

제가 좋아하는 모닝글로리 볶음입니다.
IMG_2600.JPG

점심식사 후에 식당을 나오는데, 잠시 여행을 하고 온 듯한 착각이 들었네요.
태국 음식이 먹고 싶다면, 한번쯤 들려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After lunch, I become more emotional, and feel like traveling.
It is so nice place to eat Thai food!

IMG_2580.JPG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동 638-3
전화번호 : 02-6961-5280


Hope you enjoy the post
If you like it, don't forget to upvote, comment and follow me
Thank you

@hjk96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반님~ 요기서 번개밋업 한번 치시죠!!!!!!!!!!!!!
^^

그럴까요!!!

추석 지나고 우리 여성 밋업 날짜 정해봐요 >_<

우와 맛있겠다~~~
꼬르륵~~~ ㅎㅎㅎ

태국인줄 알았어요.~^^
동네에요.한번 가봐야 겠어요.~ hjk96 님도 사진 참 잘 찍으시는것 같아요.^^ 좋은식당 소개 감사합니다.!!

과찬이세요 >_<

감사합니다.
강서 구민 밋업 한번 점심에 여기서 하는 것도 어떨지요 ㅎㅎ

흐흐;;

음식들 이름이 다 재밌네요ㅋㅋㅋㅋ

태국어 말이 너무 귀여워요




흐흐 ^^

오 등촌이면 근처네요 태국음식 땡길때 가봐야 겠습니다 ^^
뽀삐아 텃 이 맛나 보입니다 ^^

등촌 근처에 사시는군요!
사실 이곳 근처에 이사왔을 때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일년 살아보니 맛집들이 하나하나 보이더라구요 ^^

뽀삐아 텃이 텃 소리 날만큼 맛있었어요 ㅎㅎ

따끈한 쌀국수 국물에 후루룩 하고 싶습니다~~

후루룩 한그릇 하시고 다시 달리시죠!!!!! ^__^;;;

안녕하세요 hjk96님, 음식이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ㅎㅎ 태국음식이 맛있다는 말을 많이 하는데 이상하게 여기에는 태국음식점이 많이 안보이네요.
구경 잘 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태국음식점은 잘 없더라구요~~~

우리나라는 동남아가 아니지만
동남아 음식은 뭐든 입에 잘 맞는것 같아요 ^^

We are 아시아~~ ㅎㅎㅎ

아 네 ㅎㅎ 정말 한국식으로 잘 입에 맞춘 듯 하네요^^ 저도 태국음식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동 63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jk96/food-big-soithailand-restaurant-in-seoul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덕분에 맛집 포스팅에 힘을 얻습니다.

Congratulations @hjk9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5143.22
ETH 3203.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