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미국 가정식 맛집 "브라더후드키친" AMERICAN HOME FOOD "BROTHER HOOD KITCHEN"

in #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미국맛을 느끼고 싶을때 방문하면 좋을 브라더후드키친을 소개드립니다.

이곳은 강남과 신논현역 사이 골목에 위치해있구요. 요즘 인스타에서 매우 핫한 곳입니다 :D

인테리어 또한 매우 유니크했어요!

AVOCOBB SALAD
느끼함을 잡아주는 아보콥샐러드 (14500)

MAC & CHEESE
느끼하고 고소한 맥앤치즈 (7000)

CARBONARA
노른자 동동 까르보나라 (13000)

미국의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만남의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전화번호 : 02-539-1230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22
영업시간 : 월-목 11:30 - 22:30
금토 11:30 - 23:00
일 11:30 - 22:00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미국맛이 무엇인지 모르나 ㅎㅎ 사진들을 보니 절로 군침이 도네요.
봉은사로 뭔가 익숙해서 보니 지나다 맛있겠는데 하면서 스친기억이 있어요 ^^

아 대박
저도 사실 미국 안가봐서 미국맛 몰라요
그런데 사람들이 모두 미국식 가정집 맛집이래요 ㅠ_ㅠ

저의 어메리칸 드림은 언제쯤 이뤄질까요
흑흑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jk96/american-home-food-brother-hood-kitchen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여러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썼네요.
음식도 먹어보고 싶어요.

비쥬얼이 좋다보니 SNS 에서 핫한것 같아요! 먹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여자들한테 취향을 저격한것 같아요 ㅎㅎ 실제로 외국인들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콥샐러드 너무 좋아하는데
아보카드가 들어있다니! :) 꼭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앙!
@xinnong 님 안녕하세요!
아보콥 샐러드에 연어랑 아보카드가 들어가 있는데요 이 식당의 베스트메뉴라고 하네요! 꼭 한번 들려보시고 진짜 미국식맛인지 한번 알려주세요 ㅠㅠ 저도 미국은 안가봐서 ㅠㅠ 어흑 ㅋㅋㅋ 감사합니다.

헐....가게 인테리어도 플레이팅도 너무너무 예뻐요! 취향저격입니다!!!!

신논현역에 있어요!
러브흠님과 밋업을 한 장소입니다 ^^
송이님 강남 한번 고고고고?

키햐 제가또 느끼한걸 좋아라합니다!
요새 핫한곳이라니 안가볼수없겠네요 :)

다음에 또 맛집찾아서 가장. ㅋㅋㅋㅋ
여기 넘 좋았어. ㅎㅎㅎㅎ
그런데 내가 찍은 사진하고 많이 다르당. ㅋㅋㅋㅋ
내사진은 이런 비쥬얼이 나오지 않던데. 흑
좀더 사진찍는 기술을 연마해야겠어. ㅎㅎㅎㅎㅎ

제가 찾던 미국 가정식 레스토랑인데 ㅎㅎㅎㅎㅎ
언니따라 저두 가볼래요 히힛 :)

모든 디자인들이 멋있군요~
저장했다가.. 방문기회 한번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736.86
ETH 2416.4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