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동 맛집 타우타우

in #food7 years ago

어제 사직동에서 중식을 먹었어요~
여기 고기후추튀김이 진짜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되네요.
야구 경기도 있었는데 야구는 못보고 술만 먹고 왔네요 ㅋ
롯데가 넥센을 이기고 3위가 되었어요~ ㅋ

image

사직동 스타벅스를 지나 홍콩반점 골목으로 들어가면 타우타우가 있어요~

image

어제 처음 먹어본 사천새우도 맛있었어요~
새우 살도 통통하고 좋더라구요~
주문할 때 좀 맵게 해달라고 했어야 하는데 까먹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때 미리 얘길 하세요~^^

Sort:  

사천새우 비주얼이 엄청 나네요 ㅎㅎ

살도 오동통해서 식감도 좋고 부드럽고~
아주 만족했어요~~~^^

새우도 큼짐하고 맛있어보여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며 팔로우 & 업보트 꾹 누르고 가겠습니다.

네~ 새우도 큼직하고 살도 통통해서 맛있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