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gel kitchen table -Kalguksu

in #food7 years ago (edited)

칼국수

쫄깃한 면발과 뜨거운 국물이 매력
신선한 재료와 건강한맛 생 칼국수


도깨비칼국수 (8).jpg

칼국수 2종 + 만두

(칼국수 + 들깨 칼국수)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뜨끈뜨근한 요리
점심 메뉴로 딱 좋은 음식


칼국수택2+만두 (4).jpg

칼국수택.jpg

도깨비칼국수 (6).jpg

도깨비칼국수 (7).jpg

들깨칼국수 (2).jpg

만두1.jpg

Photopragper - hegel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대박이예요 ㅜ
안그래도 구수한 칼국수 한그릇 땡겼는데.. ㅋㅋ
불을 질러주셔서 감사해요 ㅎ

오후에 쌀국수 드셨군요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와... 사진이 다 맛나보여요.. 우왕..!!

칭찬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음...방금전 분명히 점심먹고 들어왔는데 왜 배가고픈거죠 ㅎㅎㅎ 들깨칼국수 정말 좋아하는데... 집에서 해드신건가요??

식당에서 먹은거구요
주소는 기재안했습니다.ㅋ

들깨 칼국수 넘 고소할것 같아요. 맨밑에 만두 샤롱바우인가요? 늘 멋진 음식사진으로 제 식욕을 업보팅해주시는군요. ^^

중국식 전통 만두는 아닌것 같아요 ㅋ
좋은 하루 되세요~

오홍...직접 찍으신건나요??

포스팅 된 사진들은 모두 제가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ㅋ
맛점 드세요

ㅋㅋㅋㅋ잡지기자하세요

잡지 기자는 박봉이라 힘들어요 ㅋ

오늘도 역시...
죽은 음식도 살려낼 거 같은 사진이네요

식은 음식은 살리기 힘듭니다 ㅠ

빨간 새우가 여러개 올라가 있으니까 국물이 한층 더 시원할 것 같네요 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ㅋ

ㅎ 와이프랑 연애할때 들깨 칼국수가 몸에 좋다고 몇번 먹으러 간 기억이 떠오르네요. 진한 들깨 국물에 고소 한 향 ㅎ 맛있죠. ㅎ 확실히 결혼하니까 외식을 하는 날이 줄어드네요 ㅎ

저도 결혼하니깐 식비 줄인다고 외식을 많이 줄이게 되네요~

오옷 음식 사진 완전 맛있게 찍으셨어요 !! 식당 홈페이지에 올려도 될듯...

홈페이지에 올라가면 판매 잘 될것 같긴합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05.30
ETH 2637.4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