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taste) 분식으로 늦은 점심(lunch)

in #food6 years ago (edited)

다들 맛점하셨나요?!

전 일이 바빠서 

늦게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의 점심은 

바로바로

분식입니다:) 

상호명은 허니돈이구요

여긴 특이하게 

탕수육과 분식을 팔더라구요!

국내산 수제 탕수육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쫄깃쫄깃 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속이 정말 고기로 알차요bbbb

정말 탕수육이 실해요♥♥

왜 탕수육이 대표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양은 3인분이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후다닥 먹었어요ㅋㅋㅋㅋ

순대에는 

제가 좋아하는

허파가 없더라구요ㅠ_ㅠ

요근래에 꼭 먹어야겠어요!ㅋㅋ

비빔면도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김가루도 솔솔 뿌려져있었는데

김치 양념이 맛있어서

후루룩 흡입했어요ㅋㅋㅋ

Sort:  

비빔면 탕수육 맛나겠네요 ㅎ

탕수육 먹고 비빔면 한 입 먹고 단짠처럼 맛난 궁합이더구요 하하

태크에 jjangjjangman 하나 넣으세요
오치님이 도움 줄겁니다 ㅎ

우와 오치님은 누구신가요?? 당장 넣었어요ㅎㅎㅎㅎ감사해요!^_^

뉴비에게 보팅해주시는 고래입니다
매일오시지는 않지만 오긴옵니다
저한테도 어제 오셧다 가십

와..그 말로만 듣던 고래..군요! 제가 아직 스팀잇이 익숙치 않아요 하하;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탕슉에 비빔면 싸먹으면 맛나겠네요 ㅎ 물론 제취향입니다 ㅎ

이야 맛있게 먹으실 줄 아시네요!👍👍

분식이 맛있어보이네요 :)

정말 저기서 분식보다 탕수육이 주인공이 될 줄이야..상상도 못했네요ㅎㅎㅎㅎ

오늘 점심에 탕수육 먹었다는 ㅎㅎ
7 Day Black & White Challenge 이거 지목해드릴게요. 한번해보실래요?

오?! 그건 뭐예요???? 제가 어제 승인이 나서 스팀잇이 아직 낯설어요ㅎㅎㅎㅎ

와우 제대로 된 식사하셨네요!!
허파 저도 킬러인데 ㅠㅠ..
없었다니 아쉬우셨을듯 ㅠㅠ

네정말ㅠㅠ당연히 있을거라 생각했었는데 너무 아쉬워요!!ㅠㅠ 조만간 허파 있는 집에서 꼭 먹으려구요ㅋㅋ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헉드디어 짱짱맨을 만났네요! 반갑습니다!! 뉴비분들께 많은 도움 주시고 계시다고 들었어요👏👍👍 도움주시는 것만큼 열심히 배워서 즐겨보겠습니다! 감사해요 짱짱맨💛

어제부터 분식이 굉장히 땡기더라구요.. 오늘은 꼭! 먹고야 말겠씁니다ㅠㅠ

당기면 먹어야 미련이 없더라구요ㅋㅋㅋㅋ오늘 꼭!! 맛난 분식 드시길 바랍니다👐🍴🍝🍜

꺄아😍 @muksteem 님 안녕하세요!! 보팅감사드려요💛💛자주 놀러갈게요🙌💃

ㅎㅎ 허니돈 안먹은지 꽤 되었는데 이 시간에 포스팅 보니 너무 먹고 싶네요~~

ㅎㅎㅎㅎㅎ허니돈을 알고 계시는군용! 저는 주문할 때 잘 몰랐었는데 먹고 나서 오홍 맛있다..!! 이랬어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