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22:00 The food at the hungry time ( 스티미언 살찌우기 프로젝트 )

in #food6 years ago

오늘 배고픈 시간의 음식은 수제 블루베리 요거트 식빵과 바나나 생과일 주스, 민트라떼입니다.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은 클릭에 주의하세요 :)

P20180109_220122426_F28DED3D-32D0-4F1C-9B8C-79FC23DA291E.JPG

Today, the food at hungry time is homemade blueberry yogurt bread, banana fruit juice, and Mint Latte. The taste of blueberry yogurt goes well with soft bread. It's homemade bread. Aren't the dishes and patterns really pretty?

쟁반 위에 깔린 장식용 깔개가 인상적이었던 집.


Food at a hungry time will be served at this time.
Come see me again next time. Bye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오 다 수제라니 마음에 드네요 ㅎㅎ

수제라 기대 안했는데 괜찮았습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

It looks really yummy. Did you prepare this yourself @dudu.photograph?

I bought homemade things. :)

오... 하지만 먹는걸 상상하면서 견뎌 봅니다... ^^

오늘도 그냥 참으십니까 ㅠㅠ
드셔야 하는데 :)

으아아 크림... 크림 ㅠㅠ
오늘도 왜 이시간에 이걸 본건지 ㅠㅠㅠㅠ

내일은 주말이니까 지금 뭐 드셔야죠? ㅎㅎ
뭐드실 거에요? :)

오늘은 배 빠방하게 고기고기로 채우고 고기 사이를 커피로 채우고 왔는데...
크림이 부족했나봐요 ;ㅁ;

겨울밤은 길고 포만감은 짧습니다 ㅋㅋ

으아 ㅜㅜ 또봤어 ㅋㅋㅋ
저 귀엽게 생긴 빵을 쪽쪽 찢어서 햐안크림 듬뿍 얹어서 촵촵 먹고싶어요 ㅠㅠ

배부를때는 새벽에 봐야합니다 :)

수제라 뭔가 다르네요~
요거트 식빵 맛있겠당 ^^
모찌식빵이라도 먹어야 겠어요 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맛있는 점심 드세요 !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클릭에 주의하지 않는 제가 밉습니다 ㅎㅎㅎㅎㅎ

이미 와버렸으니 어쩔 수 없습니다 :)
행복한 주말 되세요 !

허ㅓ어어얼 !!! 이러시면 안됩니다 ㅜㅜ

ㅎㅎㅎㅎ 달콤한 간식으로 끝내줍니다 :)

Congratulations @dudu.photograp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