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Dear steemer,
nice post and I followed you :) Please follow me :)

That kind of food is hard to resist...

Oh! I love fries and crispy chicken

I agree with you :)
I just keep eating !

상디_jussang_큰사이즈-2.gif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응원합니다 짱짱맨~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는 밤이네요^^ㅎ

치킨에 맥주는 행복입니다 :)

이 시간에 치킨은 반칙아닙니까? ㅎㅎ

치킨은 언제나 반칙입니다 ㅠㅠ
마랖설님 행복한 설연휴 되셨기를 :)

괜찮아요~~~~~~~~~~~ 이미 낮에 뜯었어요 ㅋㅋㅋ

낮엔 치킨 새벽엔 찜닭이라는 말도 있어요 ㅋㅋㅋ

학... 오늘 맥주 안먹으려고했는데
냉장고에서 캔을 꺼내온다..
ㅠㅠ... 치킨이 없으니 맥주만이라도 흑

ㅋㅋㅋ 맥주가 매번 상비되어 있네요 ㅋㅋ
안주도 같이 드셔야죠. 요리도 잘 하시는데 ㅎㅎ

요리는 좋아할뿐 잘 못해요 ;ㅁ;하하하하
설에 찐 살로 충분합니다 ㅠㅠ

다시 힘찬 한 주 되시기를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