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푸드트럭에서 만난 갈비! Short ribs at a Hawaiian food truck

in #food7 years ago

IMG_0405.jpg

하와이 여행하면서 곳곳의 푸드트럭에서 이것저것 먹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그 중에서 폴리네시안 센터의 Tita's Grill이라는 곳에서 먹은 갈비가 제일 인상 깊어 소개드립니다.

IMG_0407.jpg

바로 이곳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20분 정도 기다려서 먹을 수 있었네요. 기다리면서 보니 거의 대부분의 손님들이 Kalbi를 주문하는걸 보면서 웬지 모르게 자랑스럽더라고요. ㅋㅋ 15불 가격의 플레이트를 시키면 2명이서 나눠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푸짐하게 나옵니다. 큰 그릇에 넉넉한 양의 밥이 깔리고 그 위에 대략 갈비 10조각 과 마카로니 샐러드가 같이 나옵니다. 한국에서 먹는 갈비보다는 좀더 두툼하고 양념도 강하고 자극적이여서 중독적인 맛이네요 ㅎㅎㅎ

IMG_0404.jpg

이거는 두번째로 인기가 많던 메뉴인데, 똑같이 밥에 Garlic chicken과 Garlic Shrimp가 곁들여져 나옵니다. 여기에 스리라차 소스를 찍어 먹으면 정말 맛이 끝내줍니다. ㅋㅋ

IMG_0403.jpg

그리고 마지막으로 옆집 푸드트럭에서 시킨 Creamy Poke입니다. 사실 poke보다는 달콤하게 양념이된 미역 샐러드가 더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정말 하와이서 먹는 음식은 왜이렇게 다 맛있는 걸 까요? ㅎㅎㅎ 정말 행복한 여행입니다~

Sort:  

15불의 갈비라니 가성비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갈비도 갈비지만 크리미포크 ㅋㅋㅋ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미역샐러드가 더 맛있다니요!!! 고기는 사랑이에요 🤣

Well done post thanks for sharing

Ahh that looks absolutely scrumptious! Thanks for sharing!

You're welcome! fellow food lovers are always welcome here :)

woow looks tasty :)

Yes yes, very tasty indeed

every time i visit ur blog
i feel hungry lol :p

음식들이...하나같이 다 너무맛있어보여요😀😀

네 이번 여행때 먹은 음식 전부 하나같이 다 맛있네요. ㅎㅎㅎ

하와이 못가봤지만...
LION COFFEE가 싸다던데 많이 사오고 싶어요..
음식도 정말 맛있어 보이고 글에서도 즐거움이 묻어납니다 부러워요ㅎㅎㅎ

ㅋㅋㅋ 아맞아요. lion coffee정말 많이 마셨어요. 빅아일랜드 가니 coffee 농장도 정말 많더라고요~

끄아......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이러니 하와이를 가고싶나봐요

하와이 음식이 진정한 퓨전음식인것 같아요. 기회되면 꼭 가보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