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치피자 DOCHI PIZZA

in #food7 years ago

20170817_191820.jpg

강남역 도치피자를 갔다왔습니다.

강남역 근처에 참 맛있는 화덕 피자집들이 많이 모여있죠. 이번 주중에 갔다올일이 생겨서 맛있는 화덕피자를 먹어야겠다 다짐하고 괜찮은 피자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요즘에 도치피자가 괜찮다는 정보를 입수하여 바로 예약을 하고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여기 메뉴를 보니 정통 니오폴리탄 피자와 마르게리타 피자도 파네요. 그래서 바로 '엑스트라 마르게리타' 피자를 주문하였습니다.

Fresh Mozzarella 치즈를 쓰면 특징이 저렇게 치즈 덩어리가 생기고 또 물기가 생겨서 피자 도우가 흐물흐물해지는게 특징인데, 이 피자는 정확히 그런거 보니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를 썻음이 틀림 없네요. 그리고 바질도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사실 도우 밑에가 바삭하게 유지되는걸 좋아하지만 그래도 재료가 좋고 기본에 충실한 마르게리타 피자를 먹는듯하여 기분이 좋았네요~

20170817_192203.jpg

버섯크림 파스타도 주문하였습니다. 이놈도 참 맛있었네요. 요새 한국에 파스타를 잘하는 집이 정말 많아 진것같네요. 파스타 면이 Al Dente로 아주 알맞게 익혀 나와서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버섯도 신선한 재료를 썻는지 하나도 비린내가 안 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기 나중에 와서 다른 피자와 파스타도 맛을 보아야 될것 같네요!

Sort:  

아 정말 제가 다 좋아하는 메뉴네요 ㅎㅎ 화덕피자가 저도 팬 피자보다는
훨씬 좋아하거든요.. 조금 오래걸린다는 부분은 있지만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 피자가 아닌가 싶네요.. 맛있게 구경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피자도 피자지만, 버섯크림 파스타가 많이 탐나네요 :D

먹스팀 화이팅 입니다

먹스팀은 사랑입니다~~

저도 피자 매니아지만 오늘은 버섯크림 파스타가 너무나도 맛있어 보여요... 하 어쩔 ㅠㅠㅠㅠㅠ 스팀잇을 자기전에 확인했던게 ... 지금 후회막급이에요 ㅠㅠㅠ 자기전까지 생각날거 같은데 ㅠㅠ

ㅋㅋㅋㅋㅋ 저도 항상 자기전에 먹스팀 체크하는 버릇이 생겨버렸어요.. 그러고나서 잠들고 스팀잇에서 본걸 먹는 꿈을 꾼답니다~ ㅎㅎ

완전 먹음직 스럽네요ㅠㅠ 아... 오늘 저녁에도 먹스팀 덕에 먹고싶은 저녁 리스트가 엄청납니다ㅎㅎ

오... 진짜배기 마르가리타네요!!
사실 처음 정통 이태리 피자를 먹어봤을 때는 토핑도 두세가지? 밖에 안되고.. 밀가루 도우 위에 토마토 소스 대충 바른다음 좀 성의없어 보이게 대충 두어가지 재료 올렸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고 나서는 프레시 치즈랑 올리브가 그렇게 맛있는 건지 처음 알았습니다^^;;;;
놀러가서 정통 이태리 피자 먹었던 추억이 새록새록 돋네요 ㅎㅎ

네네 맞아요. 진짜배기에요~ 이탈리안 국기가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