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romptu Steak Dinner 오늘 저녁은 스테이크!

in #food7 years ago (edited)

20170630_200214.jpg

오늘은 즉흥으로 스테이크를 구워먹는 날입니다. 집에 남아있던 고기에 집에 굴러다니는 시즈닝들을 찾아서 마구마구 뿌려줍니다. 갈릭 파우더, 오레가노, 타임, 히말라야 소금 그리고 후추! 사실 오레가노는 얼마나 오레됬는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뿌려줍니다. 그리고 25분 정도 기다려줍니다. 물론 더 오래 냅두면 더 좋겠지만, 오늘은 즉흥이니까 오래 기다릴 인내심 따윈 없습니다. ㅋㅋ 뭔가 집에 굴러다니는 걸로 시즈닝 한 것 치고는 그럴듯 하지 않나유??

Today I cooked an impromptu dinner and the menu is non other then Steak! Prepared some left over meat and sprinkled them with all the leftover seasonings I could find: Garlic Powder, Oregano, Thyme, Himalayan salt and some pepper. I Let it sit for about 25 mins. The longer the better, but tonight there's no time for that.

20170630_202521.jpg

달군 팬에 버터를 녹이고 스테이크를 올려줍니다. 그리고 마늘도 송송송송 올립니다.

Melt butter onto a heated pan and start to cook the steak. Also add lots and lots of fresh garlic!

20170630_202833.jpg

5분 정도 조리 후 짜잔 완성입니다~ 사실 이것보다 훨씬 맛있고 고급진 스테이크도 많이 만들어봤지만, 집에 남아있는 재료로 즉흥적으로 만든것 치고는 괜찮지 않나요?? ㅋㅋ 저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밤 모두 맛있는 식사하셨길 바랍니다.

And after about 5 mins of cooking. Wallah, pretty much done. Certainly not the best I cooked. Actually not even close. But not too shabby for an impromptu cooking session with cheap cuts of meat and leftover seasoning right? Tonight was thoroughly satisfying. Hope you'll had a great dinner as well! (in Korean time I guess)

Sort:  

아 진짜 군침도네유 ㅠㅠ

생각보다 맛있게나온것같아요!

와우 스테이크 시즈닝도 잘하셨네요 맛있었겠어요!!^^

네 ㅋㅋ 시즈닝은 항상 많이 사놓습니다. 이런날 유용하죠!

흠.. 다이어트하는 저에겐 정말 힘든사진이네요ㅜㅠ
눈으로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화이팅 하세요! ㅋㅋ

안녕하세요 crawfish37님 즉흥적인것 치고는 정말 보기 좋습니다.
양념이 잘 뭍어나서 맛있는 스테이크가 된 것 같습니다. 맛이서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kimsungmin님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넵~~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테이크 사진 보고 놀러왔어요ㅎㅎ
역시 스테이크엔 마늘이 들어가야 맛있는 것 같아요. 전 이렇게 조리할 때는 버터를 좀 더 넣고 양송이 버섯을 얇게 썰어서 버섯이 버터를 빨아들이게 해서 같이 먹어요. 브로콜리도 있으면 녹인 버터에 살살 굴려서 대충 익혀서 같이 먹으면 버섯이랑 브로콜리 머리?에 갈릭 버터 녹은게 흡수 되어서 +ㅁ+... 아 군침나옵니다ㅠ
저녁 방금 먹었는데 또 배고파져서 갑니다 ㅋㅋ 포스팅 잘봤어요^ㅁ^

네 양송이도 넣으면 진짜 맛있을것 같네요. 양송이 볶은걸 냅두고 거기다가 와인이나 크림을 넣어서 디글레이즈 해도 맛있겠네요. 옜날에 그렇게 했는데 최근엔 안해봤네요. Thanks for reminding me, I'm gonna try that next time.

크아아 버터 마늘 스테이크... 삼위일체에 버금가네요 ㅠ

네 마늘 있고 없고 차이가 크더라고요. 필수입니다! ㅎㅎ

와...고기 ㅠㅠ 고기먹고싶어요😂😂😂

오늘은 너무 늦었고 내일 꼭 맛있는 고기 드세요! ㅎㅎ

고기고기고기고기!!!!!
ㅎㅎㅎ
대박~~넘 맛나겠어요ㅎ

입안에서 씹었을때,그육즙^^
맛나겟닥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283.09
ETH 2463.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