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먹어보는 언양 불고기

in #food7 years ago

20170812_121315.jpg

드디어 난생처음으로 언양 불고기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울산 근처에 갈일이 워낙 없다보니언양 불고기를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네요. ㅎㅎ 원래는 기와집이라는 곳을 방문하려 했으나, 1시간 이상 기다려야 한다해서... 쩝.. 어쩔수 없이 다른곳을 찾게 되어서 진미 불고기라는 곳을 방문하였습니다. 그런데 여기도 굉장히 맛있어서 후회는 없었습니다.

20170812_120035.jpg

1박 2일도 다녀간 곳이네요~

20170812_120713.jpg

육회도 시켜야하는건가...
하고 고민이 많이 했는데, 그냥 서비스로 나오네요!! 아주 굳입니다. ㅋㅋ

20170812_121315.jpg

KakaoTalk_20170815_112913353.jpg

저는 국물이 자작한 불고기는 별로 안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언양 불고기가 딱 제 입맛에 맞는것 같았습니다. 얇은 우삼겹을 여러장 쌈 싸먹는 그런 비슷한 재미가 있는 음식이였던것 같습니다. 단지 차이가 있다면 불고기만의 양념과 불향이 가미가 되었다고 보면 되겠죠. ㅎㅎ 그리고 또 이집은 미나리와 마늘이 정말 싱싱해서 특히 쌈이 더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다음엔 다시와서 꼭 여러군데를 먹어보고 언양불고기 먹방투어를 해야할듯 합니다. 언양 불고기 정말 대박이네요!!

Sort:  

6That looks soo good:D

저번에 한번 먹어 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언양불고기 또 먹어보고 싶네요ㅠㅠ 꼬로록~

네 저도 벌써 또 먹고 싶네요. 언제쯤 다시 먹을수 있을까용 ㅎㅎㅎ

언양불고기 언양가서 먹으면 진짜좋죠ㅋ 부산에도 잘하는데 좀 있습니다,

네! 안그래도 이번에 진짜 짧게 1박2일로 울산이랑 부산지역을 갔다왔는데, 다시 길게 제대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더 길게 와서 맛있는것도 더 많이 먹고 가야겠습니다~ ㅎㅎ

크아... 불고기 참 맛있어보입니다. 침 꼴깍

ㅋ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저건 매일 먹을수도 있을것같아요. ㅎㅎ

와~~!!이거 비쥬얼부터 장난아닌데요ㅜㅜ
침샘폭발 ㅜㅜㅜㅜ

비쥬얼이 진짜 멋있죠? ㅎㅎㅎ 가게 밖에서 사장님이 연탄불로 열심히 굽는 모습도 찍으려고 했는데, 연기가 너무 많이 나서 못찍었네요. ㅎㅎㅎ 안드셔보셨으면 꼭 드셔보길 바래요~

이건진짜 꼭먹어야할 비쥬얼이네요 ㅜㅜ

이게 지명이름이었군요 마트에서도팔아서 잘몰랐음^^

네네 맞아요! 울산 근처에요. 저도 최근에 친구가 말해줘서 알게되었네요. ㅎㅎ

이게 그렇게맛있다던데요 ㅋㅋ 맛있겠네요

넵 취향저격입니다. ㅋㅋㅋ 꼭 드셔보세요~

아 얆게 썬 불고기 군요.. 언양불고기 저도 아이들도 참 좋아하는데
잘 구어져 나온거 보니 맛있겠습니다. ㅎㅎ 육회도 아주 좋아보이네요~

네네 필리핀에서도 저런 얇은 불고기를 먹을수 있나요? 있다면 대박이겠네요. ㅋㅋㅋ 없어도 근데 뭐.. 해먹으면 되겠죠!!

네 ㅎㅎ 당연히 없지요.. 제가 얇게 썰어서 한번 비슷하게 모양을
내어 볼수는 있겠지만, ㅎㅎ 맛이 안날 듯 하네요...

언양불고기 부산 광안리가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가격이 좀 세서 그렇지 ㅎ

네 경남 지역에서는 많이 파는것 같아요! 서울에서는 찾아보기 좀 힘든것같아요. 네.. 그리고 가격이 좀 세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래도 그만큼 맛있고 값어치를 하는것같아요~

언양 불고기 저도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 이시간에 저걸 보다니 고문이네요^^

ㅋㅋㅋㅋ 밤늦게 보셨군요~ 그래도 사진만으로 대리만족 하셨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