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coldsiksu (82)in #food • 7 years ago 어제 저녁은 뉴저지에 있는 바다이야기에 가서 회를 먹음 용궁상인가 그걸로 시킬려다가 매니저님이 추천해주시는 조금 저려미한 활어회 세트를 먹었는데 이것도 양이 엄청 많았다 도다리와 민어를 시키고 메인전 스키다시 먹다보니 배가 너무 불렀음 매운탕도 싸가지고 와서 오늘 저녁에 배부르게 먹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