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순대coldsiksu (82)in #food • 3 years ago 오랜만에 떡볶이와 순대를 먹음 떡볶이를 오랜만에 먹는데 요즘 떡볶이가 예전에 비해 고급화가 되었는지 1-2인분이 만원을 넘어가는걸 처음 알았다
요즘 워낙 물가가 비싸다보니 그런듯 해요 언제나 분식은 먹어도 안질리는해용